X

임성한 복귀작→이영하·선우은숙 출연 예능…TV조선 하반기 라인업

김가영 기자I 2020.09.28 15:44:36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콘텐츠 명가(名家)’ TV 조선이 임성한 작가의 신작 ‘결혼작사 이혼작곡’의 올해 론칭을 확정하면서 예능에 이어 드라마까지 흥행불패의 명성을 이어가려 한다.

‘미스트롯2’ 포스터(사진=TV조선)
드라마 ‘결혼작곡 이혼작사’는 지난 2015년 ‘압구정 백야’를 집필한 임성한 작가가 5년 만에 선보이는 신작으로, TV조선은 올해 안에 방송을 목표로 현재 준비 중이다.

그동안 ‘인어아가씨’, ‘왕꽃선녀님’, ‘하늘이시여’ 등 수 많은 인기 드라마를 집필했던 임성한 작가가 ‘바람과 구름과 비’, ‘간택’ 등 웰메이드 드라마 제작에 활발히 투자하고 있는 TV 조선과 만나 어떤 시너지 효과를 일으킬지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편, TV 조선은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 뿐만 아니라 ‘내일은 미스트롯2’(이하 ‘미스트롯2’)도 올해 론칭을 예고하며 ‘예능 명가’ 기세를 이어갈 예정이다.

또한 ‘아내의 맛’, ‘연애의 맛’ 등 이른바 ‘~맛’ 시리즈로 승승장구한 TV 조선은 이혼한 부부에 대해 새로운 시점으로 다루어보는 신규 예능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 론칭을 예고한 바 있다. 배우 이영하와 선우은숙이 출연을 확정한 가운데, 어떤 커플들이 출연할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TV 조선 서혜진 제작본부장은 “2020년의 기세를 이어 2021년에도 시청자들이 행복할 수 있는 콘텐츠들을 적극적으로 만들어내겠다“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