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왁스 "홍석천에 남자친구 소개 NO…연애 방해해" 폭탄 고백

최희재 기자I 2023.12.26 16:30:57
(사진=E채널, 채널S)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가수 왁스가 연애 근황을 전한다.

26일 방송하는 E채널·채널S ‘놀던언니’ 5회에서 채리나, 이지혜, 나르샤, 아이비, 초아는 가수 별, 정인, 왁스를 초대해 ‘2023 캐릭터 어워즈’를 개최한다.

이날 ‘노필터 인물 퀴즈’에서는 “왁스가 남자친구가 생겨도 절친인 홍석천에게 소개해 주지 않는 이유는?”이라는 문제가 나온다. 이에 언니들은 “남자친구를 뺏길까 봐”라고 답해 왁스를 당황케 한다.

왁스는 “홍석천에게 남자친구를 소개해주면 꼭 OO한다”며 자신의 연애를 방해하는 홍석천에 대해 폭로를 이어간다. 과연 왁스와 홍석천 사이에서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사진=E채널, 채널S)
또 이지혜가 “혹시 지금은 연애 중인 것 아니냐?”라고 묻자 왁스는 말없이 고개만 흔들어 의심을 산다. 급기야 채리나와 나르샤는 “마지막 연애는 언제냐?”, “지금 썸 타고 있는 것 아니냐” 추궁에 나선다. 그러나 왁스는 “있다 없다 한다”라며 방어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긴다.

그런가 하면 왁스는 과거 ‘얼굴 없는 가수’로 활동하다가 처음 얼굴을 공개했을 때 반응에 대한 질문에도 “여러 반응이 있었다”며 방어한다. 이에 이지혜가 “그때 ‘생각보다 되게 예쁜데’라는 반응이 있었던 걸로 기억한다”고 하자, 시종일관 차분하던 왁스는 갑자기 발끈하더니 “꼭 내 입으로 말해야겠어?”라고 받아쳐 눈길을 끈다.

‘놀던언니’는 26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