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이디야커피, 드라이브 스루 매장 ‘의정부솔뫼DT점’ 오픈

윤정훈 기자I 2022.08.28 10:24:39

수도권에서 편리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는 DT 매장 오픈
베이커리, 소프트 아이스크림 등 차별화된 메뉴 선봬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이디야커피가 지난 25일 의정부시 용현동에 이디야 전체 매장 중 수도권 최초로 드라이브 스루(Drive-Thru) 매장인 ‘의정부솔뫼DT점’을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디야커피 의정부솔뫼DT점 전경
의정부솔뫼DT점은 도심 내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고, 넓은 주차 공간과 153개의 내부 좌석을 갖춘 133평 규모의 3층 매장이다. 2층과 3층은 단체 모임이나 가족단위 고객이 여유로운 공간에서 만남을 가질 수 있으며, 3층 테라스와 루프탑에서도 여유롭게 커피와 베이커리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조성되어 있다. 특히 루프탑에는 야외 ‘키즈 케어존’을 운영하고 있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모임을 갖기에도 적합하다.

의정부솔뫼DT점은 베이커리 특화 매장으로 운영되어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볼 수 있는 일반 베이커리 메뉴 뿐만 아니라 생지를 당일 갓 구워 낸 신선한 베이커리들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여름철 무더위를 날려줄 소프트 아이스크림, 꿀인절미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카페라떼도 제공된다.

오픈 기념으로 증정품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매장 이용 고객 대상으로 △7000원 이상 구매 시 감자쿠키 △1만원 이상 구매 시 블루머그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카코펜 1세트를 증정하고, DT 이용 고객 대상으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에코 보틀 △2만원 이상 구매 시 차량용 방향제를 증정한다. 증정품은 한정 수량으로 재고 소진 시 프로모션은 종료된다.

지난 2018년에 오픈한 이디야커피의 첫 DT 매장 ‘여수한재DT점’은 차량으로 15분 거리 내에 ‘이순신 광장’과 ‘돌산 공원’ 등 관광 명소들이 있어 여행객, 관광객들이 접근하기 좋은 위치에 있으며, 테라스에서는 돌산대교와 여수바다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고객들이 이디야커피를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DT 등 다양한 형태의 매장들을 늘려 나갈 계획”이라며 “자차 방문이 편리한 ‘의정부솔뫼DT점’에 들러 여유로운 공간과 신선하고 다양한 메뉴들을 즐기시면서 힐링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