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카드뉴스] 오늘의 별자리 운세(4월 15일)

정은주 기자I 2017.04.15 07:00:22
[이데일리 그래픽 정은주]

오늘의 별자리 운세(4월 15일)
2017년 4월 15일 별자리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양자리
△물병자리 : 속마음은 살짝 감추어야.. 행운의 기운이 가득 들어와 있는 날입니다. 가까운 사람들과 살짝 다툴 수도 있지만 곧 화해를 하게 됩니다. 상대방에게 작은 선물을 준비해보세요. 비 온 뒤에 땅이 더욱 단단해지듯 관계가 더 좋아지게 됩니다.

△물고기자리 : 참견은 금물, 상대에게 맡겨라… 일이 많아지는 날입니다. 주변 사람들을 관리해야 하는 일이 발생하기도 하는데, 되도록 참견을 하지 말고 상대방에게 맡겨두는 것이 좋습니다. 잦은 참견이 일을 추진하는데 항상 도움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양자리 : 스스로를 컨트롤해야… 이상스레 정신이 없는 날입니다. 바쁠 때는 정신없이 바쁘다가 갑작스레 시간이 남아돌기도 하니, 어느 장단에 춤을 추어야할지 당황스럽기만 합니다. 스스로를 잘 컨트롤 할 수 있어야 합니다.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 황소자리 : 사소한 배려가 행운을… 당신을 둘러싼 환경이 매우 안정적입니다. 기분도 좋고 활력이 넘치니 무엇을 하여도 잘 되는 날입니다. 당신에게 좋은 기운이 들어와 있으니 이를 주변 사람들과 나누는 것이 좋습니다.

△쌍둥이자리 : 근심걱정의 해결… 오랜 시간 끌어오던 일들이 해결되는 날입니다. 그동안의 노력이 결실을 맺게 되는 때라고 할 수 있겠네요. 당신을 괴롭히던 근심 걱정이 있다면 이또한 이번 기회에 해결될 수 있습니다.

△게자리 : 괜한 걱정은 금물… 아무 일도 없는데 괜한 걱정을 하게 되는 날입니다. 주변 상황이 문제가 아니라 당신의 마음에서 걱정이 비롯되네요. 사사로운 일에 신경을 쓰지 않는 대범함이 요구되는 때입니다.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사자자리 : 아웅 졸려… 해야 할 것들은 많은데 괜시리 몸이 처지는 하루입니다. 몸이 나른하니 일에도 큰 의욕이 생기지를 않습니다. 이럴 때는 억지로 일을 하려기보다는 조금 쉬어주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처녀자리 : 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크게 힘을 들이지 않아도 일이 잘 풀리는 날입니다. 무언가 해야 할 일이 있다면 미루지 않고 지금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때보다 적게 힘을 들이고도 완성을 할 수 있을 것이니까요.

△천칭자리 : 사소하지만 즐거운 행운… 사소하지만 기분을 좋게 만들기에 충분한 행운이 많이 발생하게 됩니다. 다만 전반적으로 생활의 리듬이 약간 늘어지는 것이 흠인 하루이네요. 이런저런 일들에 빠른 판단이 요구됩니다.

전갈자리, 사수자리, 염소자리
△전갈자리 : 소문 조심, 구설수 조심… 문제를 해결하려고 덤비기보다는 조금은 관망하는 자세를 갖는 것이 나은 날입니다. 억지로 해결하려다가 오히려 일을 키울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일단 문제를 파악하는 데에 치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수자리 : 가만히 있으면 절반이라도… 절대 앞에 나서지 말아야하는 날입니다. 당신 주변에 엉뚱하고 황당한 일들이 많이 발생하게 되는 시기인데, 당신이 직접 여기저기에 나서면 더욱 일이 꼬이게 되고 맙니다.

△염소자리 : 성숙! 기존에 당신이 가지고 있는 원칙을 깨뜨리는 엉뚱한 일을 벌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일로 인하여 당신이 더욱 성숙해질 수도 있겠네요. 그리고 이런 일을 거치면서 여유가 생길 수도 있고요.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