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크라임 퍼즐' 진소연, 신스틸러 입증…"앞으로도 열과 성 다할 것"

김보영 기자I 2021.12.01 17:03:36
(사진=올레tvxseean ‘크라임 퍼즐’)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배우 진소연이 ‘크라임 퍼즐’에서 짧지만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신스틸러’의 저력을 증명했다.

진소연은 1일 소속사 가족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최근 ‘크라임 퍼즐’을 끝마친 소감을 전했다. 그는 “편안하게 연기할 수 있도록 이끌어주신 감독님과 스태프분들 그리고 선배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연기하는 모든 순간이 행복이었다”라고 말문을 열며 “종영까지 지켜봐 주시고 관심 가져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모습을 보여 드릴 수 있도록 열과 성을 다하겠다”는 포부도 덧붙였다.

지난 30일 막을 내린 올레tv x seezn 오리지널 ‘크라임 퍼즐’(연출 김상훈, 극본 최종길, 기획 KT 스튜디오지니, 제작 스튜디오329)은 살인을 자백한 범죄심리학자 한승민(윤계상 분)과 그의 전 연인이자 사건의 담당 수사관인 형사 유희(고아성 분)가 진실을 추적해가는 스릴러를 담았다. 진소연은 ‘크라임 퍼즐’에서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대가를 받지 않고 일하는 변호사 한연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한연주는 사이비 종교 인교의 교도들이 사람을 살해하는 장면을 목격하는 인물로 극 중 긴장감을 높이는 캐릭터로 활약했다. 갑작스러운 교통사고로 인해 사망하는 장면 등 강렬한 신들로 시청자들의 확실한 눈도장을 받았다.

한승민 역의 윤계상과도 자연스러운 대화를 이어가며 ‘찐 남매 케미’를 뽐냈다. 이성에게 호감을 나타내는 친오빠 한승민을 놀리는 현실 여동생의 모습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연극 ‘왕복서간: 십오 년 뒤의 보충수업’, ‘어리’를 포함해 카카오TV 웹드라마 ‘며느라기’, tvN ‘드라마 스테이지-블랙아웃’, 드라마 ‘진심이 닿다’ 등에 출연해 탄탄한 연기력으로 주목받은 진소연. 향후 어떠한 작품을 통해 진소연이 새로운 연기력을 뽐낼지 관심이 집중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