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하입보이스카웃' 내일 첫 방송…BTS 뷔 닮은꼴 등장?

장병호 기자I 2024.04.14 14:35:00

ENA 신규 오리지널 예능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유니콘 엔터’의 하입보이 오디션에 그룹 BTS 멤버 뷔와 닮은꼴 후보가 등장한다.

오는 15일 첫 방송하는 ENA ‘하입보이스카웃’. (사진=ENA)
15일 첫 방송하는 ENA 신규 오리지널 예능 ‘하입보이스카웃’에서는 대망의 ‘유니콘 엔터테인먼트’ 오디션이 시작된다. 뷔 닮은꼴로 유명한 하입보이 후보 두 명이 등장해 탁재훈, 장동민, 브브걸 유정, 더보이즈 선우는 물론 제작진의 마음까지 들었다 놨다 한다.

이날 ‘홍일점 대리’ 유정은 “첫 번째 후보자는 제가 스카웃 했다. SNS에서 뷔 닮은꼴로 유명한 붕어빵 사장님”이라고 소개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후보자가 얼굴을 공개하자 4인방은 눈을 동그랗게 뜨고 관찰한다. 이 후보자는 “부산에서 붕어빵을 팔고 있다. 지난해에 몇십만 마리 팔았다. 타이완, 중국, 홍콩 쪽에서도 찾아온다”며 ‘부산 핫보이’라는 사실을 넌지시 알린다. 또한 이 후보자는 “손님과 개 인적인 관계는 갖지 말자”는 붕어빵 판매 ‘제1원칙’을 밝혀 모두를 빵 터지게 한다.

다음으로 ‘MZ 사원’ 선우는 “제가 스카웃한 분은 ‘붕어빵 뷔’가 아니라 ‘뷔 붕어빵’”이라고 소개한다. 해당 후보자의 얼굴을 확인한 ‘유니콘 엔터’ 4인방과 제작진은 모두 “오!”라고 탄성을 내지른다. 실제로 해당 후보자는 뷔 닮은 영상으로 430만 조회수를 기록한 장본인. 탁재훈은 한쪽 편에서 ‘뷔 각도’로 붕어빵을 굽고 있던 이전 후보자를 소환해 웃음을 자아낸다.

‘하입보이스카웃’ 1회는 오는 15일 오후 8시 30분 방송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