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미래소년, 개성 만점 '사극 캐릭터'로 변신

윤종성 기자I 2021.09.21 16:45:38
[이데일리 윤종성 기자] 그룹 미래소년이 추석 연휴를 맞아 개성 만점 사극 캐릭터로 변신했다.

사진=DSP미디어
DSP미디어는 21일 공식 SNS 채널에 미래소년의 추석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미래소년은 사극 복장을 입고 팬클럽 ‘나우’(NOW)’에게 인사를 전했다.

리안은 “이번 추석은 미래소년이 ‘나우’ 여러분과 처음으로 함께 보내는 것 같아 너무 설레인다”고 말했다.

시영은 “오늘 밤에 뜨는 동그란 보름달도 보면서 올해 아직 이루지 못한 소원들을 빌어보는 게 좋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이날 오후 6시에는 미래소년이 ‘나우’를 위해 준비한 추석 콘텐츠 영상까지 업로드 된다.

미래소년은 영상에서 명절을 맞아 공기놀이를 진행, 임금, 신하 등 각종 사극 의상을 뽑기를 통해 선별한 뒤 입을 예정이다.

또 데뷔 앨범 ‘KILLA-MIRAE 1st Mini Album’와 두 번째 미니앨범 ‘Splash - MIRAE 2nd Mini Album’의 한복 버전 랜덤 플레이 댄스도 준비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미래소년은 지난달 25일 두 번째 미니앨범 ‘Splash - MIRAE 2nd Mini Album’을 발매했다.

‘Splash’는 발매 첫 주 판매량은 4만 6000장으로 집계돼 이미 데뷔 앨범 판매량(2만 6000장)을 뛰어넘었다.

타이틀곡 ‘Splash’는 베트남, 태국, 네덜란드 등 해외 아이튠즈 차트에서 상위권에 올랐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