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쏟아진다'… 온앤오프 '여름 쏙'에 빠질 순간

윤기백 기자I 2021.07.31 17:57:17
(사진=WM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명곡 맛집’ 온앤오프(ONF)의 신곡 ‘여름 쏙’(POPPING)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3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8월 9일 발매될 온앤오프의 서머팝업앨범 ‘팝핑’(POPPING)의 타이틀곡 ‘여름 쏙’ 가사 일부가 공개된 스포일러 티저 이미지를 게시했다.


공개된 타이틀곡 ‘여름 쏙’의 가사는 “hey! 더 얇아진 이 옷차림만큼 내 맘이 보였으면 해”, “나의 맘에 너라는 파도가 자꾸 일어”, “걷잡을 수 없이 올라 아 기온 얘기가 아니야 널 생각할 때 나의 체온이”, “계절이 지나 이 공기가 식어가도 너와 나의 맘속은 언제나 여름”, “빙하기가 다시 돌아와도 걱정 마 늘 함께야 여름이 쏟아진다” 등이다. 여름이라는 계절의 특징과 사랑에 빠진 감정을 서로 빗대어 표현한 재밌는 가사로 이번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특히 공개된 이미지는 맑고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알록달록한 의문의 물체들과 커다란 물방울이 등장, 흐릿하고 왜곡되어 보이는 독특한 이미지로 청량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로 시선을 더욱 집중시킨다.

온앤오프의 서머팝업앨범 ‘팝핑’의 타이틀곡 ‘여름 쏙’은 ‘뷰티풀 뷰티풀’(Beautiful Beautiful), ‘사랑하게 될 거야’, ‘Complete’(널 만난 순간) 등 많은 K팝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명곡을 탄생시킨 프로듀싱팀 모노트리 황현 작곡가와 또 한 번 호흡을 맞췄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영상 뉴스

더보기

오늘의 포토

더보기

오늘의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