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코카콜라 체리 7일 한국 정식 출시…제로 라인업 확대

신수정 기자I 2024.05.06 10:07:23

4번째 코카콜라 제로 라인업

[이데일리 신수정 기자] 코카콜라사가 코카콜라 제로에 매력적인 체리향을 더한 ‘코카콜라 제로 체리’를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코카콜라 제로 체리’가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한다. (사진=코카콜라)
‘코카콜라 제로 체리’는 코카콜라 고유의 짜릿함과 달콤한 매력의 체리향을 제로 칼로리로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매력적인 체리와의 조합으로 이미 해외에서는 두터운 마니아층을 이끌며 국내 정식 출시 여부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았다.

국내에서 ‘코카콜라 제로 체리’는 ‘코카콜라 제로’, ‘코카콜라 제로 레몬’, ‘코카콜라 제로 제로’에 이은 네 번째 제로 슈거·제로 칼로리 제품이다. 제로 제품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적극적으로 고려하고, 다양한 맛과 취향을 반영한 제품 출시를 통해 제로 음료 선택권을 더욱 확장하게 됐다는 점에서도 이번 출시는 의미가 깊다.

체리를 직관적으로 인지할 수 있도록 디자인한 제품 패키지도 눈여겨볼 만하다. 제품 전면 상단에 체리를 상징하는 진분홍색을 적용해 멀리서도 ‘코카콜라 제로 체리’임을 단번에 알아볼 수 있도록 했고, 코카콜라 로고까지 이어지는 은은한 그라데이션을 통해 코카콜라 제로의 짜릿함과 체리의 화사한 만남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코카콜라 제로 체리’는 이달 7일부터 정식 출시되며, LG생활건강의 자회사인 코카콜라음료를 통해 마트, 편의점, 온라인몰 등에서 판매된다. 신제품은 355ml 캔과 500ml 페트 2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코카콜라 제로 체리’ 국내 출시를 통해 코카콜라 제로 라인업을 더욱 다양하게 확장할 수 있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다양한 소비자의 취향과 니즈를 반영한 코카-콜라 제로 라인업을 기반으로 앞으로도 제로 콜라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