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김민기 tvN '라켓보이즈' 합류…배드민턴 활약 기대 [공식]

김보영 기자I 2021.09.17 14:22:33
(왼쪽부터)이찬원, 김민기. (사진=블리스엔터, HM엔터)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가수 이찬원, 배우 김민기가 tvN 신규 예능 ‘라켓보이즈’에 출연한다.

‘라켓보이즈’(연출 양정우, 김세희)는 에너지 넘치는 청년들의 우당탕탕 좌충우돌 배드민턴 도전기다. 누구보다 진심인 배드민턴 새내기들이 전국 각지 고수들과의 도장 깨기를 거쳐 전국대회에 참가하기까지의 여정을 그린다.

지금까지 감독 이용대를 비롯해 장수영, 장성규, 양세찬, 오상욱, 부승관, 정동원이 출연을 알린 가운데 이찬원, 김민기 역시 합류하게 됐다.

트롯 스타 이찬원은 ‘라켓보이즈’의 전담 캐스터로 활약을 예고했다. 이찬원은 평소 본캐(본래 캐릭터)는 가수, 부캐(부가 캐릭터)는 스포츠 해설가라는 반응까지 있을 정도로 화려한 언변과 해박한 스포츠 지식으로 주목받아왔다. 이번에도 어김없이 장기를 살려 그 누구보다 더 박진감 넘치는 ‘라켓보이즈’의 경기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어 출연을 알린 김민기는 배드민턴과 인연이 깊다. 김민기는 앞서 인기리에 종영한 SBS 드라마 ‘라켓소년단’에서 전교 회장이자 승부사 캐릭터로 활약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김민기는 연기를 위해 갈고 닦았던 배드민턴 실력을 ‘라켓보이즈’에서 맘껏 펼칠 계획이다. 드라마 속에서는 전교 1등이었지만, 예능에서는 새내기인 그가 어떤 웃음을 선사할지 기대를 모은다.

흥 나는 연예인 배드민턴 동호회 ‘라켓보이즈’의 라인업이 공개된 가운데, 이어 나타날 국가대표급 ‘흥’ 넘치는 멤버들은 누구일지 기대가 커지고 있다.

tvN 신규 예능 ‘라켓보이즈’는 오는 10월 11일(월) 저녁 8시 40분 첫 방송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