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온앤오프, 시네마틱 스토리 필름… 역대급 명반 탄생 예감

윤기백 기자I 2024.03.21 11:51:18
(사진=WM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온앤오프가 역대급 스케일의 스토리 필름을 공개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2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내달 8일 발매 예정인 온앤오프의 미니 8집 ‘뷰티풀 셰도우’(BEAUTIFUL SHADOW)의 스토리 필름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천둥 번개 소리와 함께 바닥에 누워있는 와이엇의 모습과 그런 자신의 모습을 쳐다보는 또 다른 와이엇, 곧이어 ‘Who will cease to exist under chaos?’(혼돈으로 인해 소멸되는 것은 누구일까?)라는 의미심장한 문장과 ‘I was nobody.’(나는 아무도 아니었다.), ‘The story began from here.’(이 이야기는 여기서 시작됐다.)라는 와이엇의 내레이션으로 시작된다.

이어 무언가 적힌 편지를 집어 든 멤버의 얼굴이 시시각각 달라지고, 긴박함이 더해진 음악과 함께 ‘Run, run away.’(도망쳐.)라는 내레이션 후 무언가 벗어나려는 듯 뛰쳐나가는 멤버들의 모습과 이윽고 어딘가에 다다른 여섯 멤버들의 모습에서 마무리된다.

이번 스토리 필름은 한 편의 판타지 영화를 방불케 하는 뛰어난 영상미와 스케일, 웅장한 음악과 스토리 전개로 영상 공개 후 팬들에게 그야말로 ‘역대급’이라는 수식어와 함께 화제성을 얻고 있으며, 온앤오프의 미니 8집 앨범에 대한 기대감은 어느 때보다 뜨거워지고 있다.

또 지난 12일 공개된 커밍순 이미지부터 이전과는 확연히 달라진 콘셉트를 추측케 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온앤오프는 그동안 독보적인 세계관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만큼, 이번 미니 8집 앨범을 통해 보여줄 서사와 세계관에 대해 여러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그런 가운데 시네마틱 한 전개의 스토리 필름 공개로 팬들과 관계자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온앤오프는 내달 6~7일 양일간 서울 KBS 아레나에서 단독콘서트 ‘2024 온앤오프 콘서트 [스포트라이트] 인 서울’을 개최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