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온오프 골프, 비거리 아이언 New FF-247 Ⅳ 출시

주미희 기자I 2024.03.28 12:17:41
온오프 FF-247 Ⅳ(사진=마스터스인터내셔널 제공)
[이데일리 스타in 주미희 기자] ㈜마스터스인터내셔널이 전개하는 온오프골프가 ‘비거리’를 위한 신제품 아이언 ‘FF-247 Ⅳ(에프에프 이사칠)’을 출시한다.

24시간 7일, 오직 비거리만 고민해온 온오프 다이와 테크놀로지의 집약체인 New FF-247 Ⅳ은 매니아 층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 네 번째 시리즈에 이르렀다. 아이언에 특화된 비거리 증가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이 특징이다.

New FF-247 Ⅳ는 다이와 카본 테크놀로지가 선사하는 헤드와 샤프트의 최적의 조합을 통해 가볍고 편하게, 클럽 스피드를 낼 수 있다. 풀 코어로 설계된 헤드를 통해 안정감 있는 임팩트를 구현했다.

New FF-247 Ⅳ의 헤드는 텅스텐 합금 웨이트를 가볍게 하면서 비중을 2배 가까이 높여 ‘고비중 텅스텐 접합 기술’을 적용했다. 낮은 무게중심으로 편하게 높은 탄도의 샷을 칠 수 있다.

㈜마스터스인터내셔널 관계자는 “비거리가 고민인 골퍼에 좋은 무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New FF-247 Ⅳ로 아이언을 멀리 친다면 골프의 재미가 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New FF-247 Ⅳ 아이언은 남성용(블랙-블루), 여성용(블랙-레드)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되며, 6번 아이언부터 어프로치 웨지까지 6개 아이언 세트가 기본 구성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