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장나라 “가수 활동 중단한 진짜 이유는…”

장구슬 기자I 2021.04.13 13:48:24
[이데일리 장구슬 기자]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장나라가 가수 활동을 그만둔 진짜 이유에 대해 털어놓는다.

장나라 (사진=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장나라는 13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해 솔직하고 털털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노고하에서 장나라는 가수 활동을 중단하고 연기에만 집중하고 있는 이유를 밝혀 관심을 집중시켰다.

특유의 청아하고 앳된 목소리로 2000년대 ‘장나라 신드롬’을 일으킬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장나라는 “어느 날 갑자기 숨 막히는 고통이 느껴져 방송 중 허리띠를 풀어야 할 정도였다”라며 생각지 못한 무대 공포증이 찾아왔음을 밝혔다.

그러면서 “관객석에 앉아 있는 사람들의 얼굴이 한 분 한 분 보이는데 왠지 나를 싫어하는 듯한 표정 같더라”라고 털어놓았다.

이어 장나라는 모두가 아는 ‘KBS 로고송’을 직접 불렀던 장본인임을 밝혔는데, 즉석에서 다시 한번 로고송을 들려주며 특유의 맑고 고운 음색을 뽐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장나라는 동안 외모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는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단 한 번도 스스로 동안이라고 말한 적이 없는데, 기자분들이 동안 외모 수식어로 기사를 많이 써주셔서 댓글에 악플이 많이 달리더라”라며 답답함과 억울함을 호소했다.

이어 과거 장나라가 ‘얼굴이 자글자글하다’, ‘이목구비가 유치하다’, ‘연예인 치곤 안 예쁘다’ 등 자신의 외모와 관련해 발언한 ‘3대 망언’이 밝혀져 관심이 집중됐다.

이에 해명에 나선 장나라는 “실제로 잔주름이 유독 많은 편”이라며 “가족 전부 멍멍이상이라서 이목구비가 좀 유치한 느낌이 있는 것 같다”고 전했지만, 멤버들은 전혀 공감하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장나라의 솔직 토크 퍼레이드는 13일 오후 10시40분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최초 공개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