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제이드팰리스GC, 클럽하우스 레스토랑 등 새단장

주영로 기자I 2023.11.01 14:14:36
제이드팰리스 골프클럽 전경. (사진=제이드팰리스골프클럽)
[이데일리 스타in 주영로 기자] 제이드팰리스 골프클럽이 최근 대대적인 클럽하우스 리뉴얼을 마치고 고품격의 프라이빗 소셜 클럽으로 새롭게 탄생한 클럽하우스를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리뉴얼을 통해 클럽하우스 레스토랑 등을 새롭게 꾸몄고, 특히 이용 고객 간 간섭이 없도록 공간을 구분하고 시야를 차단하여 프라이버시 강화는 물론 편안한 다이닝 환경을 조성했다. 또한 스타트하우스와 와인셀러룸도 특별한 다이닝과 재충전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스토리가 있는 시그니처 공간으로 새롭게 단장했다.

라커룸 역시 사생활 보호를 위해 샤워부스와 파우더룸은 개인 공간 위주로 구성했다.

라운드 전에는 프로 골퍼가 직접 스윙 점검 및 골프 스트레칭을 코칭 하고, 라운드 중에는 필드 레슨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프리미엄 서비스를 도입했다.

코스 중간에 있는 두 개의 그늘집은 라운드 중 휴식과 에너지를 재충전할 수 있도록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호텔 라운지 같은 편안함을 제공한다.

제이드팰리스 골프클럽은 “이번 클럽하우스 리뉴얼을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프라이빗 회원제 골프장으로서의 위상을 더욱 높이고 있다”라며 “코스 품질은 물론 세심한 고객 경험까지 최고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