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달이 뜨는 강' 측 "보조출연자 코로나19 확진…접촉자 모두 음성" [공식]

김가영 기자I 2020.11.24 11:17:04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드라마 ‘달이 뜨는 강’이 코로나19 검사자가 발생해 촬영이 일시 중단된 가운데, 이 검사자가 확진 판정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달이 뜨는 강’ 주연 배우 강하늘(왼쪽) 김소현
24일 ‘달이 뜨는 강’ 측은 이데일리에 “코로나19 검사를 받은 보조출연자가 검사 결과 확진 판정을 받았다. 그러나 이 보조출연자와 동선이 겹쳐 함께 검사를 실시간 출연자, 스태프는 전원 음성 결과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앞서 ‘달이 뜨는 강’은 드라마 촬영에 참여한 보조촬영자 중 확진자와 밀접접촉자가 있어 코로나19 검사를 받게 돼 촬영이 중단됐다.

당시 관계자는 “방역 수칙을 준수해 동선이 겹친 이들은 자가 격리에 들어갔고 주요 배우들 중 검사자와 밀접접촉 한 사람은 없다”고 설명했다.

오는 2021년 방송 예정인 ‘달이 뜨는 강’은 태왕을 꿈꾸며 온달의 마음을 이용한 평강과 바보스럽게 희생만 했던 온달의 애절한 사랑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강하늘, 김소현, 지수, 이지훈 등이 출연한다.

`코로나19` 비상

- 전국 교정 시설 코로나 누적 확진자 1238명…동부구치소 10명 추가 - “담배 피우고 싶어”…코로나 격리 군인, 3층서 탈출하다 추락 - 주 평균 확진자 632명, 거리두기 완화 기대 커졌지만…BTJ열방센터 등 '변수'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