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마제스티골프, 고반발 영역 더 넓어진 프레스티지오 13 출시

주미희 기자I 2024.03.28 11:36:53
프레스티지오 13(사진=마제스티골프 제공)
[이데일리 스타in 주미희 기자] 마제스티골프(대표 김형엽)가 프레스티지오의 13번째 에디션인 ‘프레스티지오 13’을 출시한다.

1998년 첫선을 보인 마제스티골프의 대표 명품 클럽인 프레스티지오는 그간 혁신적인 기술과 디자인으로 많은 골퍼의 사랑을 받은 베스트셀러다.

프레스티지오 13은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하이브리드, 아이언으로 구성됐다. 20여 년간 이어져 온 프레스티지오 특유의 럭셔리한 디자인과 중후한 품격이 특징이다. 남성용은 마제스티의 시그니처 컬러인 골드와 블랙 두 가지 모델, 여성용은 골드와 버건디 컬러가 혼합된 모델로 출시했다. 헤드 외관에는 ‘에도 키리코’에서 영감을 받은 전통적인 패턴 디자인을 적용했고, 각각의 디자인에 고유의 의미를 담았다.

프레스티지오 13 드라이버와 우드에 사이클론컵 페이스를 적용해 클럽 페이스 스위트 스폿의 크기를 14% 넓혀 어느 곳에 맞더라도 높은 관용성으로 뛰어난 비거리를 제공한다. 교차 없이 연속적으로 연결된 나선형의 구조로, 관용성은 물론 볼의 직진성 또한 높여 더 똑바로 멀리 공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역대 프레스티지오 모델 중 가장 높은 관성 모멘트로 안정적인 방향성을 확보했고, 낮은 무게 중심 설계를 통해 낮은 스핀과 높은 탄도로 비거리 성능을 극대화했다.

프레지스지오 13 드라이버는 티타늄 모노코크 바디, 더블 레일 립과 무게추를 헤드 밑면에 장착해 높은 에너지 전달력과 경쾌한 타구음을 선사한다.

우드와 하이브리드 클럽 또한 프레스티지오 모델 역사상 가장 높은 탄도와 반발력을 구현했다. 텅스텐 솔을 사용 무게 중심을 더 낮춰 더 높은 탄도를 완성했다.

프레스티지오 13 아이언은 넓은 머레이징 페이스로 더 넓어진 스위트 스폿을 제공, 페이스 전체에 걸쳐 놓은 반발력을 제공한다. 헤드 솔 부분에는 오버사이즈의 ‘텅스텐 블록’ 무게추를 장착, 더 낮은 무게 중심으로 캐리 거리를 극적으로 향상할 수 있게 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