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카드뉴스] 오늘의 별자리 운세(4월 9일)  

정은주 기자I 2017.04.09 07:00:12
[이데일리 그래픽 정은주]

오늘의 별자리 운세(4월 9일)
2017년 4월 9일 별자리운세입니다.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양자리
△물병자리 : 잡힐 듯 잡힐 듯… 잡힐 듯 잡힐 듯 잡히지 않는 날입니다. 굉장히 바쁘게 살고 있고 열심히 노력도 하는데 2%가 부족해서 완성을 해내지 못한다고나 할까요. 하지만 여기서 포기하시면 안 됩니다. 아주 작은 일 하나가 빠져 있는 것이니 그것만 채운다면 완성을 시킬 수 있습니다.△물고기자리 : 빨간 신호등 조심!! 전체적으로 운의 기운이 쇠락해 있는 날입니다. 떨어지는 낙엽도 조심해야 한다는 말을 염두에 두도록 하세요. 일이나 공부에 있어서도 의지가 자꾸 꺾이게 될 수 있고, 잦은 실수로 인하여 주변 사람에게 안 좋은 소리를 들을 수도 있습니다.△양자리 : 일을 향해 몰두몰두!! 현재 추진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그것에 몰두하기에 적절한 날입니다. 약간 힘겹다고 느끼시더라도 조금만 더 애를 쓰도록 하세요. 혹시라도 지금 이 순간 포기를 해버린다면 두고두고 후회를 하게 될 수도 있다는 사실을 염두에 두세요. 고지가 눈앞입니다.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황소자리 : 활기가 넘치는 하루!! 주변 사람들과 어울리면 어울릴수록 활기가 넘치고 행운이 들어오는 날입니다. 혼자 있기 보다는 여러 사람과 어울리도록 하세요. 사람들이 많은 장소에서 당신은 더욱 빛을 낼 것입니다. 말을 많이 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당신이 하는 말들은 주옥 같은 명언이 되어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일 것입니다.△쌍둥이자리 : 왜 이렇게 꿀꿀하지!! 오늘은 어쩌면 조금 마음이 힘겨운 날이 될 것 같습니다. 딱히 무슨 일이 벌어지는 것도 아닌데 마음이 싱숭생숭하고 간혹 심장이 뛰는 때도 생기게 됩니다. 정서적인 안정이 아주 중요한 때이니 조용한 음악으로 자신을 달래보는 것도 좋겠습니다.△게자리 : 여행을 떠나요!! 괜스레 기분이 좋아 히죽히죽 웃음이 비어져 나오는 날이 될 것입니다. 우정운이 특히 좋기 때문에 친구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많이 갖도록 하면 행운이 따를 것입니다. 하고 있는 일이나 공부가 잘 안 된다면 과감하게 잠시 자리를 털고 일어나도록 하세요.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사자자리 : 힘을 내요, 토닥토닥!!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에서 자꾸 의욕이 꺾이는 상황에 부딪칠 수 있습니다. 공부를 하는 중인 학생 또한 집중력이 흐트러지니 아쉬운 마음만 한없이 들고요. 하지만 이럴 때일수록 더욱 힘을 내셔야 합니다. 머리띠라도 질끈 동여매보도록 하세요.△처녀자리 : 에너지가 샘솟네… 지칠 줄 모르는 에너지가 샘솟는 그런 날입니다. 몸과 마음의 넘치는 에너지를 주체할 수 없으니 주변에 사람들이 꼬이게 될 것입니다. 책임감이 커지는 리더 자리를 제의 받는다면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혼자 가만히 있기에는 오늘 당신은 너무 힘이 넘치니까요.△천칭자리 : 여유롭고 느긋하게… 굉장히 평화스러운 하루가 될 것 같습니다. 그동안 당신을 옥죄고 있던 문제들은 해결될 것이고, 당신을 힘겹게 하던 일들도 저 멀리 자취를 감추게 될 것입니다. 조금은 심심하다고 느껴질 정도의 한가로운 시간을 보내시겠네요.
전갈자리, 사수자리, 염소자리
△전갈자리 : 무엇이든 열심 열심!! 무언가에 집중해서 열심히 할 때 당신의 매력이 발산될 수 있는 날입니다. 조금은 오버하는 것처럼 보일 수 있을지라도 자신이 무언가에 몰두하고 있다는 사실을 주변에 알릴 수 있어야 합니다. 묵묵히 무언가를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때때로 자신을 제대로 알릴 필요도 있습니다.

△사수자리 : 타협보다는 정공법으로… 일을 회피하거나 타협하려고 해서는 안 되는 날입니다. 무슨 일이든 정공법으로 헤쳐나가야 합니다. 꼼수를 쓰려다가는 오히려 낭패를 보게 될 수 있습니다. 자신이 가지고 있는 능력, 그리고 자신이 기울인 노력에 맞추어 정공법으로 일을 진행해야 합니다.

△염소자리 : 내가 질투의 대상? 하는 일마다 아주 잘 풀리게 되는 날입니다. 하지만 이처럼 잘 나가는 당신을 시기하는 사람이 주위에 있을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당신의 행운을 너무 떠벌리지 마세요. 조용히 자신의 행운을 자신만의 것으로 간직하는 것이 좋겠네요.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