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오늘의 별자리 운세(4월 16일)

정은주 기자I 2017.04.16 06:30:02
[이데일리 그래픽 정은주]

오늘의 별자리 운세(4월 16일)
2017년 4월 16일 별자리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양자리
△물병자리 : 뜻밖의 일이…뜻밖의 일들이 생기게 되는 날이기도 합니다. 오래 전 헤어졌던 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겠고, 그 사람의 변화에 깜짝 놀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도 변해야겠다고 마음먹게 되겠지요.

△물고기자리 : 적극적으로 표현해야..자기 자신을 적극적으로 표현할 때 행운이 따르는 날입니다. 주변에 당신을 이용하려는 사람이 있을 수 있고, 속임수에 걸릴 위험이 있는 날이기도 합니다. 정신을 바짝 차려야 하는 때이네요.

△양자리 : 다투면 안돼…지금까지 좋은 관계를 유지하던 사람과 다투게 될 수도 있는 반면 그다지 사이가 좋지 않았던 사람과 갑작스럽게 친해질 수도 있습니다. 누군가와 만나야 한다면 오전이 좋습니다.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황소자리 : 과감한 태도를 갖고…누군가의 말을 듣기보다는 당신의 말을 하는 것에 주력하세요. 과감한 태도를 가지고 당신의 주관을 분명하게 할 때 행운이 따릅니다. 가슴 속에 담아두고 바깥으로 배출하지 못한 말들이 병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쌍둥이자리 : 사람 만나면 행운…사람들과의 만남에서 행운이 따르는 날입니다. 어려운 일이 있다면 누군가에게 조언을 구해보도록 하세요. 외국어 공부나 레저 스포츠 등을 하게 되면 더욱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게자리 : 새로운 것에 관심이…새로운 물건 혹은 새로운 사람을 향하여 관심이 커지는 날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누군가와 너무 급속도로 가까워지는 것은 금물입니다. 관심을 그대로 두되 차분한 마음으로 지켜보는 것이 좋습니다.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사자자리 : 솔직함으로 승부…어떤 일이든 솔직함으로 승부를 해야 합니다. 잔꾀를 쓰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당장은 이익이 생기지 않더라도 솔직한 당신의 모습이 긴 안목으로 보았을 때는 분명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처녀자리 : 경쟁에서 지지않도록…다른 사람들과 경쟁을 하는 날이기도 합니다. 정정당당하게 당신의 능력을 발휘한다면 오늘 당신은 어떤 경쟁에서도 지지 않습니다. 많은 사람들과 함께 할 때 당신의 능력이 배가됩니다.

△천칭자리 : 정확한 판단 필요…엉뚱한 일에 휘말릴 위험도 있는 날입니다. 누군가의 부탁이 있다고 하더라도 당신이 할만한 일인지를 정확하게 판단한 후에 맡으셔야 합니다. 맺고 끊는 것이 확실해야 합니다.

전갈자리, 사수자리, 염소자리
△전갈자리 : 한계 이상의 힘…당신이 한계라고 생각했던 그 이상으로 힘을 낼 수 있는 날이기도 합니다. 되도록 목표를 높게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게 높아진 목표를 이루기 위한 에너지를 낼 수 있는 하루이니까요.

△사수자리 : 궁상맞아 보이지 않게..당신은 센티멘털한 것이라 생각해도 다른 사람이 보기엔 궁상맞아 보일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약한 모습을 보이게 되면 이용을 당할 수도 있습니다. 마음 속의 한기를 절대 다른 사람에게 들키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염소자리 : 지성리듬 하강국면…정확하게 메모를 해두는 습관을 갖는 것도 중요합니다. 지성리듬이 하강국면이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런 때에는 새로운 분야에 대해 관심을 갖기 보다는 항상 해오던 일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