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제천시, 2024 코리아컵 배구 개최한다...대한배구협회와 협약식

이석무 기자I 2024.04.30 13:53:13
제천시와 대한배구협회가 ‘2024 코리아컵’ 개최를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 사진=대한배구협회
[이데일리 스타in 이석무 기자] 제천시와 대한배구협회가 ‘2024 코리아컵 제천 국제남자배구대회’ 개최 협약을 공식 체결했다.

대한배구협회는 지난 29일 제79회 전국종별배구선수권대회가 열리는 제천실내체육관에서 김창규 제천시장과 대한배구협회 오한남 회장, 제천시체육회 안성국 회장, 제천시배구협회 이건희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한 상호 협조를 다짐했다고 30일 밝혔다.

2024 코리아컵은 한국, 중국, 일본, 이집트, 호주 등 5개국 남자배구 대표팀이 만나는 국제대회다. 7월 13일부터 5일간 제천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된다.

김창규 제천시장은 “제천시는 남녀 초, 중, 고등학교 배구팀을 운영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훌륭한 선수들을 다수 배출한 배구의 뿌리의 일부다”며 “앞으로도 제천시와 대한민국 배구의 상생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오한남 배구협회 회장은 “그동안 제천시에서 종별배구선수권대회를 비롯한 많은 배구대회를 개최하는 데 많은 지원 해주신 김창규 제천시장님과 제천 시민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이번 국제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