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5' 출신 박시환, '스윗 가이' 변신…4월 첫 정규 발표

박미애 기자I 2015.03.23 09:26:22
박시환
[이데일리 스타in 박미애 기자]‘슈퍼스타K5’의 가수 박시환이 데뷔 후 첫 정규 앨범 발표에 앞서 이미지를 공개했다.

박시환은 22일 SNS를 통해 “드디어 4월 2일 여러분들께 그 동안 준비한 정규 앨범을 선보입니다. 달라진 박시환과 10곡의 노래들,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라며 데뷔 시절과는 확연히 다른 박시환의 시크한 모습과 스윗 가이로 완벽 변신한 두장의 사진이 올라왔다.

소속사 토탈셋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번 앨범에는 10곡 정도 수록된다. 박시환의 생애 첫 정규 앨범 형태로 오는 4월 2일 발매한다. 4월 1일 언론과 미디어를 대상으로 쇼케이스를 열고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박시환은 지난해 4월 첫 번째 미니앨범 ‘스프링 어웨이크닝(SPRING AWAKENING)’ 이후 1년 만에 활동이다. 최근에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쳤다. 앨범 프로듀서로 심현보와 홍진영이 나서 박시환의 새로운 변화를 도와 첫 정규 앨범에 대한 완성도를 높였다.

▶ 관련기사 ◀
☞ '개콘' 김수영, 168.3→125.3kg..-43kg, 다이어트, 성공적!
☞ 'K팝스타4', 충격의 톱4 결정전..에스더김 탈락 vs 이진아 생존
☞ '억대 도박설' 태진아, 논란 정면돌파.."24일 기자회견 개최, 진실 밝힐 것"
☞ 류수영♥박하선 5개월째 열애.."결혼 언급은 시기상조"
☞ '속사정쌀롱' 윤종신, 종영소감.."故신해철 늘 함께 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