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온앤오프, 컴백 타이틀곡은 '바이 마이 몬스터'… 황현과 호흡

윤기백 기자I 2024.03.22 09:27:08
(사진=WM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온앤오프의 미니 8집 앨범이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22일 공식 SNS 채널에 내달 8일 발매 예정인 온앤오프의 미니 8집 ‘뷰티풀 셰도우’(BEAUTIFUL SHADOW)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감각적인 모노톤 배경에 타이틀곡 ‘바이 마이 몬스터’(Bye My Monster)를 비롯한 총 5곡의 정보가 적혀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트랙 리스트에 따르면 온앤오프 미니 8집은 타이틀곡 ‘바이 마이 몬스터’를 포함해 수록곡 ‘아프로디테’(Aphrodite), ‘브리스, 헤이즈 앤 셰도우’(Breath, Haze & Shadow), ‘케미컬 타입’(Chemical Type), ‘슬레이브 투 더 리듬’(Slave To The Rhythm)까지 총 5곡이 수록된다.

무엇보다 데뷔앨범 ‘ON/OFF’부터 함께 작업해 온 황현 프로듀서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온앤오프와 오랜 기간 호흡을 맞춰온 만큼, 팀 서사를 가장 잘 이해하고 있는 황현 프로듀서와 온앤오프가 보여줄 음악적 합과 ‘믿고 듣는 조합’ 표 명곡을 향한 기대는 더욱 높아지고 있다. 멤버 민균은 수록곡 ‘아프로디테’ 작곡에 참여했으며 와이엇은 3개 트랙의 작사, ‘슬레이브 투 더 리듬’에는 작곡·작사에 모두 이름을 올려 멤버들의 참여도 돋보인다.

지난 21일에 공개된 스토리 필름을 통해 지난해 10월 발매한 미니 7집 ‘러브 이펙트’(LOVE EFFECT) 속 청량한 모습과 180도 달라진 다크하고 강렬한 모습으로 변신을 예고한 온앤오프의 미니 8집 타이틀곡 ‘바이 마이 몬스터’는 곡명만으로도 궁금증을 유발하는 가운데, 그동안 탄탄한 세계관과 독보적인 서사를 들려줬던 온앤오프가 이번 미니 8집에서는 어떤 장르와 서사를 선보일지 많은 팬들의 호기심을 높이고 있다.

온앤오프는 내달 6일 오후 6시와 7일 오후 5시 양일간 서울 KBS 아레나에서 단독 콘서트 ‘2024 온앤오프 콘서트 [스포트라이트] 인 서울’(2024 ONF CONCERT [SPOTLIGHT] IN SEOUL)을 개최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