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Today 신곡]DKZ, '리부트'로 1년 6개월 만 컴백

윤기백 기자I 2024.04.12 10:20:45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DKZ가 새롭게 ‘리부트’를 선언했다.

DKZ(세현·민규·재찬·종형·기석)는 오늘(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2집 ‘리부트’(REBOOT)를 발매한다. 전작 ‘체이스 에피소드 3. 비움’ 공개 이후 약 1년 6개월 만의 컴백으로, 나만의 행복을 찾아가는 DKZ의 새로운 모험을 그린다.

타이틀곡 ‘라이크 어 무비’(Like a Movie)는 경쾌하고 리드미컬한 밴드 사운드 위로 영화처럼 자유롭게 살고 싶은 DKZ의 염원을 담아낸 곡이다. 멤버들의 청량한 보컬과 신나는 분위기가 어우러져 기분 좋은 여운을 선사한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신비로운 모험을 떠나는 다섯 멤버의 이야기가 담긴다. 상상력을 자극하는 다채로운 연출과 멤버들의 발랄한 연기, 환상적인 케미가 어우러져 보는 재미를 높인다. 특히 다양한 영화를 패러디한 장면들로 특별함을 더한다.

이외에도 신보에는 오랜 시간 함께해준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표현한 ‘위 아 투게더’(We’re together), 지친 이들에게 오늘만큼은 특별한 날이 되길 바란다는 위로를 전하는 ‘스페셜 데이’(Special Day), 아름다웠던 추억을 회상하는 ‘세상 가장 아름다웠던’(Recollection), 팬들과 함께 멋진 내일을 맞이하고자 하는 소망이 담긴 ‘아워 투모로우’(Our tomorrow)가 수록된다.

DKZ는 완전체 컴백을 알리는 ‘리부트’를 통해 가요계를 향해 재시동을 건다. 그간 ‘못된 송아지 엉덩이에 뿔’, ‘사랑도둑’, ‘호랑이가 쫓아온다’ 등 재기발랄한 음악과 퍼포먼스로 큰 사랑을 받아온 DKZ는 더욱 견고해진 팀워크와 희망찬 메시지로 가요계에 또 한 번 긍정 에너지를 전파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