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짠당포' 김보성 "두 아들이 연락 차단…만날 수가 없다"

최희재 기자I 2023.09.13 09:55:41
(사진=JTBC ‘짠당포’ 방송화면)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방송인 김보성이 가정불화를 고백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JTBC ‘짠당포’에는 김보성, 덱스, 박군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김보성은 두 아들과의 추억이 담긴 앨범을 ‘짠당포’에 맡겼다. 김보성은 “저 시기가 내 인생에서 최고로 행복했을 때다. 제일 행복한 시절이었다. 물고 빨고 살았다가 지금은 아들들과 사이가 좀 안 좋아서 볼 때마다 가슴이 아프다”라고 털어놨다.

(사진=JTBC ‘짠당포’ 방송화면)
김보성은 “아들들이 스물 둘, 스물 셋이다”라며 “좀 고독하다. 아이들이 어렸을 때가 내가 가장 행복했던 순간이다. 타임머신이 있다면 정말 애절하게 그때로 가고 싶다”라며 두 아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사춘기 때부터 (사이가 안 좋아졌다.) 안 좋아진 정도가 (퉁명스러운) 정도가 아니다. 엄마하고는 괜찮은 편인데 자세하게 얘기하기가 애매하다. 아이들이 볼 때 ‘왜 저렇게 방송에서 오픈할까?’ 할 수도 있기 때문에 기분이 나쁠 수가 있다”고 조심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김보셩은 두 아들과 부딪쳤던 이유에 대해 “너무 ‘남자’, ‘사나이’ 이런 것만 강조했던 것 같다. 대화가 안 되는 상황이 됐다”고 전했다.

윤종신 또한 이에 공감하며 “나도 우리 아들 다루기가 쉽지 않다. 말도 짧고 퉁명스럽게 한다”고 말했다.

아들과의 관계 회복을 원한다는 김보성은 “내 책임이라고 생각한다. 같이 안 살기도 하고 아예 연락이 차단되어있다. 연락을 할 수가 있다. (뭐하고 다니는지) 잘 모른다”며 “나는 아예 만날 수가 없다”고 속상한 마음을 드러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