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이재곧' 김지훈, 사이코패스 악역 존재감…역대급 분노 유발

최희재 기자I 2024.01.10 09:53:53
(사진=티빙)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이재, 곧 죽습니다’ 김지훈이 압도적인 빌런 연기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김지훈은 지난 5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이하 ‘이재곧’) 파트2에서 자신의 욕망을 위해 살인을 멈추지 않는 박태우로 변신했다. 살의 가득한 눈빛과 광기 어린 표정으로 소름을 유발했다.

박태우(김지훈 분)는 살인으로 작품을 완성하는 화가 장규철(김재욱 분)의 몸에 들어간 최이재(서인국 분)과 대립하는가 하면, 얼굴에 피를 뒤집어쓴 채 만족스러운 웃음을 짓는 모습으로 공포감을 선사했다.

동생 박진태(최시원 분)에게 살기 가득한 경고를 날리던 박태우는 성공을 위해 그를 죽이기도 했다. 여기서 박태우의 악행은 끝나지 않았다. 자신이 한 살인의 증거를 가지고 있는 안지형(오정세 분)을 끊임없이 협박하는가 하면 “대한민국은 내 놀이터야”라고 자신만만하게 말했다.

비행기가 폭발하고 차에 치이는 등 온갖 사고를 당했음에도 살기 위해 발버둥치는 박태우를 표현하기 위해 김지훈은 몸 사리지 않는 연기 열정을 불태웠다. 또한 자신이 저지른 죄를 뉘우치지 않는 박태우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분노를 이끌었다. 이처럼 김지훈은 표정, 액션, 감정 등 자신의 욕망을 위해 살인마로 거듭나는 박태우를 입체적으로 연기했다.

‘이재곧’은 티빙과 프라임비디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