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동주 “父 서세원과 가족 중 제일 친했지만…”

장구슬 기자I 2020.10.27 10:19:25
[이데일리 장구슬 기자] ‘인생 이야기 파란만장’에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가 게스트로 출연해 이혼에 관한 이야기를 털어놓는다.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 (사진=EBS ‘인생 이야기 파란만장’)
서동주는 최근 진행된 EBS ‘인생 이야기 파란만장’ 녹화에 참여해 부모님의 이혼을 경험한 자신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털어놨다.

친한 동네 언니 같은 푸근한 입담으로 청중을 위로하는 스타강사 김미경과 따듯한 공감 능력의 아나운서 이재용이 함께하는 EBS 힐링 토크쇼 ‘인생 이야기 파란만장’은 매회 다양한 사연을 가진 사람들이 모여 각자의 파란만장한 인생사를 함께 나누고 따뜻한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프로그램이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파란만장’에서는 부모님의 이혼을 경험한 이혼 가정의 자녀들이 출연해 자신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털어놓는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녹화에 참여한 서동주는 이혼 가정 자녀들의 이야기를 경청하며 이들 사연에 진심으로 공감해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개그맨 서세원·방송인 서정희의 딸인 서동주는 이어 자신의 가족사에 대해서도 털어놨다.

그는 부모님이 이혼 후 주말마다 어머니 서정희를 보러 미국과 한국을 오갔다고 밝혔다. 또한 아버지인 서세원과 가족 중 본인이 가장 친했으나 부모님의 이혼 과정에서 많은 대화를 나누지 못했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또한 서동주는 이혼 가정의 자녀이자, 엄마 서정희보다 이혼 선배라며 이혼 후 힘들어하는 엄마에게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고 깜짝 고백했다. 과연 ‘서정희 딸’ 서동주의 위로법은 무엇이었을지 방송에서 공개된다.

서동주의 이야기는 오는 29일 오후 9시50분에 방송되는 EBS ‘인생 이야기 파란만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서동주는 메사추세츠 페이스쿨을 비롯, 세인트폴 스쿨, 웰슬리 여자대학교, MIT 등을 거친 수재다. 지난해 9월부터 생각을 보여주는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미국 변호사 생활과 함께 국내에서 방송 활동을 겸업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