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프로미스나인 이나경, 고운 음색으로 재해석한 'Way Back Home'

김보영 기자I 2024.04.27 11:14:28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의 이나경이 고유의 맑고 고운 음색을 글로벌 플로버(flover.팬덤명)에게 재차 각인시켰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6일 오후 9시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에 이나경의 ‘Way Back Home’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이나경은 밝은 오후 루프탑에서 포근한 바람을 맞으며 ‘Way Back Home’을 자신 만의 음색으로 소화했다. 가수 겸 DJ 숀(SHAUN)이 2018년 발표한 곡 ‘Way Back Home’은 플럭 사운드(Pluck·현을 당기거나 뜯는 주법으로 통통 튀는 듯한 느낌을 주는 음향 기법)를 활용한 트로피컬 하우스 장르다. 이나경은 특유의 부드러운 음색과 차분한 무드로 이 노래를 재해석해 원곡과는 또 다른 감성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이나경은 프로미스나인의 보컬라인을 대표하는 아티스트 중 한 명이다. 높은 음역대와 후렴 파트를 깔끔하게 소화하며 팀의 보컬 색깔을 만들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하이브 IM이 서비스하고 플린트가 개발한 신작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홍보 모델로 발탁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프로미스나인 ‘fl▶ylist’는 ‘플레이리스트(Playlist)’라는 단어에 ‘프로미스나인(fromis_9)’을 상징하는 ‘f’를 넣어 만든 커버 영상 콘텐츠다. 2018년 멤버 박지원이 부른 아리아나 그란데의 ‘Into you’를 시작으로 다양한 커버 영상을 공개하며 보컬리스트로서 멤버들의 새로운 면모를 조명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