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서예화, 새 프로필 공개…명품 신스틸러의 다채로운 매력

김가영 기자I 2024.04.17 09:28:26
사진=나무엑터스
사진=나무엑터스
사진=나무엑터스
사진=나무엑터스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배우 서예화의 새 프로필이 공개됐다.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밀도 높은 연기로 극에 생기를 불어넣고 있는 배우 서예화의 새로운 매력이 담긴 프로필을 선보였다.

공개된 프로필 사진 속 서예화는 블랙 슈트를 소화하며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동시에 시크한 무드를 완성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카메라를 응시하는 클로즈업 컷에서는 깊고 또렷한 눈빛으로 이지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그만의 열정과 강단이 오롯이 느껴진다. 뿐만 아니라, 내추럴한 스타일링을 한 채로 해사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한다.

서예화는 어떠한 캐릭터도 자유자재로 표현해 존재감을 뿜어내는 ‘명품 신스틸러’ 답게 새 프로필을 통해 다채로운 면모를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2008년 창작 뮤지컬 ‘카렌과 빨간 구두’로 데뷔한 서예화는 이후 연극 무대와 브라운관을 오가며 다양한 장르에서 세밀한 열연을 펼쳐 배우로서의 입지를 넓혀 왔다. 드라마 ‘빈센조’, ‘꽃피면 달 생각하고’, ‘남남’, ‘그랜드 샤이닝 호텔’ 등 다수의 작품에서 개성 넘치는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누구와 붙어도 찰떡같은 호흡을 선보이는 ‘케미 장인’으로 활약하며 눈길을 모은 바 있다.

한계 없는 연기 스펙트럼을 바탕으로 충실하게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서예화가 다음에는 어떤 작품으로 대중들을 만날지, 그가 이어갈 연기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