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승윤, "'보이스4' 한우주 사랑 감사..다양한 도전한 작품"

김은비 기자I 2021.08.01 10:58:20

'보이스 4' 종영소감

[이데일리 스타in 김은비 기자] 강승윤이 “‘보이스4’를 함께해 주시고 한우주를 사랑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종영 소감을 밝혔다.

강승윤(사진=YG 엔터테인먼트)
강승윤은 지난 31일 종영한 tvN 금토드라마 ‘보이스4(극본 마진원, 연출 신용휘)’에서 사이버 수사 요원 한우주 역을 맡은 강승윤은 극 중 초청력 빌런 서커스맨을 잡는데 적재적소 단서들을 제공하며 전개에 힘을 보탰다.

그는 마지막까지 골든타임팀을 향한 애정과 특유의 에너지가 가득한 한우주를 자신만의 색깔로 그려내며 ‘보이스4’에 신선함을 높이는 역할을 했다.


드라마를 마치며 강승윤은 “‘보이스4’에서 다양한 경험을 한 것 같다. 여러 선배님들과 합을 맞추는 것은 물론, 사이버 수사 요원이라는 특수성으로 쉽지 않은 대사들을 잘 전달해야 하는 등 많이 도전을 한 작품이었다”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많은 분들의 응원 덕에 힘내서 촬영에 임할 수 있었고, 제 몫을 열심히 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보이스4’를 함께해 주시고 한우주를 사랑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또 좋은 작품과 활동들로 찾아뵙는 강승윤이 되도록 하겠다”고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다.

또 강승윤은 SBS 월화드라마 ‘라켓소년단(극본 정보훈, 연출 조영광)’에도 깜짝 출연하며 그야말로 열일 행보를 보였다. 비운의 천재 배드민턴 선수 강태선으로 분한 그는 짧은 등장에도 인물의 서사를 뛰어난 감정 연기로 표현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강승윤은 ‘라켓소년단’ 출연에 대해서도 “좋은 작품에 좋은 인연들과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고 소중한 기억”이라며 “‘강태선’의 모습을 사랑해 주신 분들께도 정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영상 뉴스

더보기

오늘의 포토

더보기

오늘의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