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2020년 9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최민아 기자I 2020.09.20 00:07:00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기자] 2020년 9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 이번 주는 계획을 잘 세워서 움직이는 것이 좋아요. 시간을 아껴 쓰면서 부지런히 움직이세요. 할 일 다 했다고 딴짓하거나 한 눈 팔지 마시고요. 게으름을 피우거나 나태한 모습을 보여서도 안 돼요. 잘못하면 윗사람에게 한 소리 들을 수도 있어요.

△물고기자리 : 이번 주는 적당한 양보와 타협이 필요한 시기에요. 너무 자신의 생각이나 주장만 고집하지 마세요. 다른 사람과의 시비나 다툼은 피하는 것이 좋아요. 별 것도 아닌 일로 괜히 언성을 높이지 마세요. 이기고 나서도 기분이 개운하지 않을 수 있어요.

△양자리 : 마음 속에 감성과 아쉬움이 넘쳐나는 한 주에요. 불어오는 가을 바람에 마음이 허전해질 수 있어요. 일이나 공부가 손에 잡히지 않아 고생할 수도 있고요. 너무 분위기에 젖어있지 말고 현실에도 충실하세요. 놀 때는 놀더라도 할 일은 하는 것이 좋아요.

△황소자리 : 자신의 부족한 점이나 실력을 키워야 하는 시기에요.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새로운 것을 배우고 익히세요. 다른 사람들보다 한 발 앞서서 나가는 것이 좋아요. 거창하지 않아도 좋으니 작은 목표라도 세워보세요. 당신의 미래는 당신이 만들어 가는 것이니까요.

△쌍둥이자리 : 이번 주는 선택과 집중을 확실히 해야 하는 시기에요. 안 되는 일에 매달리거나 미련을 갖지 마세요. 포기해야 할 것은 빨리 포기하는 것이 좋아요. 당신이 잘 할 수 있는 일, 자신 있는 일에 집중하세요. 그래야 좀 더 나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어요.

△게자리 :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야 하는 한 주에요. 매사에 마무리와 점검을 철저히 하세요. 다 끝났다고 방심하거나 마음 놓지 마시고요. 자칫 평소에 하지 않던 실수를 할 수 있어요.

△사자자리 : 이번 주는 당신이 반짝 반짝 빛나는 시기에요. 언제 어디서든 자기 자신에 대한 믿음을 갖도록 하세요. 자신감이 있어야 그만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평소보다 패션이나 옷차림에 신경 쓰는 것도 좋아요. 가만히 앉아서 남들이 알아주기만 기다리지 마세요.

△처녀자리 : 다른 사람에게 너무 기대거나 의지하지 마세요. 괜히 기분이 상하거나 자존심을 다칠 수 있어요. 자신의 일은 자신이 직접 해결하는 것이 좋아요. 당신의 실력과 재능을 최대한 발휘해 보세요.

△천칭자리 : 당신의 개성과 매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시기에요. 주변 사람들에게 당신의 실력을 보여줄 수도 있어요. 쑥스러워하지 말고 당신의 끼와 재능을 발휘해 보세요. 주위의 시선과 부러움을 한 몸에 받을 수 있을 거에요.

△전갈자리 : 그동안 흘린 땀과 노력이 성과로 나타나는 시기에요. 직장상사나 주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을 수도 있어요. 고민이나 걱정거리가 생겨도 너무 염려하지 마세요. 머지 않아 아무 일 없었다는 듯 깨끗이 해결될 테니까요.

△사수자리 : 다른 곳에 한 눈 팔지 말고 자신의 일에만 집중하세요.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아요. 특히 해야 할 일을 미루거나 남에게 떠넘기지 마세요. 자칫 일이 잘못되어 당신에게 불똥이 튈 수 있어요.

△염소자리 : 주변 사람들이 자신에게 행운을 가져오는 시기에요. 모임이나 약속이 있다면 빠지지 말고 나가보세요. 사람들과 어울려서 함께 지내는 것이 좋아요. 새로운 사람을 만나더라도 부끄러워하거나 낯을 가리지 마세요. 어쩌면 당신에게 좋은 친구나 귀인이 될 수도 있어요.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