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행운의 기운이...'오늘의 운세'

최민아 기자I 2020.01.01 00:07:00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기자] 2020년 1월 1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 억지로 문제를 해결하려고 애쓰면 더더욱 피곤해질 수 있습니다. 잘 안 풀리는 문제는 조금 옆으로 밀어놓고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세요. 스트레스를 받게 되면 더욱 일이 꼬이게 될 수 있습니다.

△물고기자리 : 되도록이면 재미있는 사람을 만나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유머를 통하여 당신에게 활력을 부여하도록 하세요. 의기소침한 채로 집에만 있으면 더욱 의기소침해질 수 있습니다.

△양자리 : 예상하지 못했던 부분에서 행운의 기운이 다가오는 날이기도 합니다. 이렇게 들어오는 행운을 받아들일 수 있는 자세를 갖추고 있어야 하는 날입니다. 기분 전환을 통하여 당신의 에너지를 충전시켜 놓도록 해야 합니다.

△황소자리 : 지금까지 당신이 해오던 일과 다른 방향에서 행운이 따르게 됩니다. 당신이 처음 가는 곳에서 행운이 따를 수도 있고요. 특이한 분야에서 행운이 따르게 되니 조금은 다른 스타일로 하루를 보내보세요.

△쌍둥이자리 : 심리적으로 감상적이고 약간 우울한 기운도 보이는 날입니다. 이러다보니 주변의 문제에 적극적으로 대처하기 싫어지기도 하고요. 조금만 기운을 내어서 일상 생활을 꾸려가야 합니다.

△게자리 : 이런 가운데 중간중간 갑자기 한가해져서 어리벙벙해지기도 하는 날입니다. 갑작스럽게 생긴 시간을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이번 하루의 성패가 갈리게 되니 신경을 쓰시기 바랍니다.

△사자자리 : 다른 사람의 조언을 듣기보다는 당신의 스타일을 고집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특히 친구들의 생각에 질질 끌려다니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조언이 필요하다면 나이 차이가 있는 사람에게서 의견을 구하세요.

△처녀자리 :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장소에는 가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사소하지만 결정적인 실수를 하게 될 수 있습니다. 물론 그러한 실수를 만회할 전화위복의 기회 또한 있지만 일단은 실수를 하지 않는 것이 우선입니다.

△천칭자리 : 자신의 진로를 변경하려거든 오늘을 이용하도록 하세요. 심리적인 불안감은 있지만 당신이 새롭게 추진하는 것들에 행운이 따르게 됩니다. 과거의 것들을 향한 미련은 버리고 새로운 것에 올인하세요.

△전갈자리 : 다른 사람과 경쟁을 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물리적인 시간도 부족한데 다른 사람과 신경전을 벌이다보면 심리적인 부담까지 떠안게 됩니다. 되도록 타협을 하고 협조를 하면서 지내는 것이 좋습니다.

△사수자리 : 시험을 보거나 어딘가에 응모를 할 때 특히 행운이 따릅니다. 온라인 상의 경품 이벤트 같은 데에 참여해보도록 하세요. 무언가를 새롭게 시작하는 때는 아닙니다. 그간의 계획을 보완하고 정리하는 시기로 삼는 것이 좋습니다.

△염소자리 : 무언가를 배우기에 좋은 날입니다. 지금 무언가를 배우고 있는 중이라면 당신의 열정을 쏟아부을 수 있도록 하세요. 시간이 지나면 현재를 되돌아보며 후회할 수도 있습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