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포토] ‘블랙핑크’ 제니, 인형 비주얼

김소정 기자I 2020.07.05 10:01:01
[이데일리 김소정 기자] 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인형 비주얼을 자랑했다.

제니 인스타그램
제니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도 너무 감사합니다”라며 팬들을 향해 감사인사를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제니는 독특한 검은색 민소매 의상에 숏팬츠를 매치했다. 특히 그의 자신감 넘치는 포즈와 가녀린 쇄골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블랙핑크의 첫 정규앨범 선공개 타이틀 ‘How You Like That’은 5일 오전 9시 기준 멜론, 지니, 벅스 등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이어가고 있다.

‘How You Like That’의 인기는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 더욱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블랙핑크는 지난달 26일 ‘How You Like That’ 발매 직후 국내 음원차트 ‘올킬’은 물론, 아이튠즈 송차트에서 미국을 포함한 64개국 1위를 차지하며 기록 경신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뮤직비디오의 인기는 눈으로 보고도 믿지 못할 신기록을 수립하고 있다. 첫날 하루에만 8630만 뷰를 기록하는가 하면 ‘공개 24시간 내 유튜브 동영상 최다 조회수’ 등 5개 부문을 기네스 월드 레코드로 인정받았다. 약 32시간 만에 1억 뷰, 7일 만에 2억 뷰 돌파라는 유튜브 뮤직비디오 사상 역대 최단 시간 기록을 세웠다.

블랙핑크는 5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