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2021년 1월 마지막 주 ‘별자리 운세’

최민아 기자I 2021.01.24 00:07:00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기자] 2021년 1월 마지막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사람들을 대할 때에는 예의와 매너를 잃지 마세요. 평소에 웃어 넘기던 일로도 시비가 생길 수 있어요. 지나친 농담이나 장난도 피하는 게 좋아요. 특히 상대방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일은 삼가도록 하세요.

△물고기자리 : 다른 사람에게 기가 죽거나 얕잡아 보이지 마세요.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자신감이에요. 괜히 남을 질투하거나 피해 의식을 느끼지도 마세요. 누구를 만나든, 어디를 가든 당당하게 행동하는 게 좋아요. 꼿꼿하게 허리를 세우고 어깨를 쫙 펴세요.

△양자리: 이번 주는 주변 인맥 관리에 힘쓰는 게 좋아요. 주위의 동료나 가까운 친구들을 잘 챙기도록 하세요. 당신이 필요할 때에만 사람들을 찾지 마시고요. 특히 손윗사람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해 두는 게 좋아요.

△황소자리: 이번 주는 부드럽고 유연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아요. 너무 고정 관념이나 선입견에 사로잡히지 마세요. 마음을 열어야 더욱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어요. 주위 사람들의 충고나 조언도 잘 새겨 듣도록 하세요.

△쌍둥이자리: 무슨 일이든 꼼꼼히 따져 보고 움직이세요. 자칫 엉뚱한 일에 휘말려 곤란을 겪을 수 있어요. 괜히 다른 사람 때문에 손해 볼 수도 있고요. 매사에 이해득실을 잘 따져보고 움직이세요. 당신에게 이득이 없는 일에는 나서지 않는 게 좋아요.

△게자리: 너무 나태하거나 안일한 모습을 보이지 마세요. 당신의 실수나 잘못으로 큰 파장이 일어날 수 있어요. 자신의 실력이나 능력을 너무 과신하지 마세요. 아무리 자신 있는 일이라도 최선을 다하는 게 좋아요.

△사자자리: 뭔가 될 듯 말 듯 하면서도 잘 풀리지 않는 한 주에요. 당신의 기대에 비해서 결과가 부족할 수도 있어요. 너무 실망하지 말고 좀 더 추진력을 발휘하세요. 이 고비만 넘기면 당신이 승자가 될 수 있어요.

△처녀자리: 혼자서 모든 것들을 해결하려고 하지 마세요. 어려운 일이 있으면 주위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아요. 힘을 합치면 어려운 일도 쉽게 해결할 수 있어요. 백지장도 맞들면 나은 법이잖아요. 시험이나 취업 준비를 같이 하는 것도 좋아요.

△천칭자리: 이번 주는 철저한 준비와 대비가 필요한 시기에요. 설마 설마 하던 일이 실제로 일어날 수 있어요. 위험 부담이 높거나 모험적인 일은 최대한 피하세요. 무슨 일이든 안전을 우선하는 게 좋아요. 지름길로 가려다가 더 멀리 돌아갈 수 있어요.

△전갈자리: 겉모습은 화려하지만 실속은 부족한 시기에요. 괜히 실컷 고생하고 남 좋은 일만 할 수도 있어요. 남의 눈치만 보지 말고 자신의 몫은 알아서 챙기세요. 체면이나 자존심보다 실속을 우선하는 게 좋아요.

△사수자리: 해야 할 일이 있다면 미루지 말고 처리하세요. 자꾸 미루다 보면 나중에 뒷감당을 못할 수 있어요. 일이나 공부가 힘들더라도 조금만 더 힘을 내세요. 오늘 쉬면 내일은 뛰어야 할 수도 있어요.

△염소자리: 다른 사람의 말이나 주변 분위기에 휩쓸리지 마세요. 모든 것을 자신의 생각대로 밀고 가는 게 좋아요. 당신의 판단이 의외의 행운을 불러올 수도 있어요. 당신의 마음이, 머리가 시키는 대로 움직여 보세요.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