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카드뉴스]2020년 9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최민아 기자I 2020.09.06 00:07:00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기자] 2020년 9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 장기적인 안목과 넓은 시야가 필요한 시기에요. 안 되는 일에 매달리거나 미련을 갖지 마세요. 포기해야 할 것은 빨리 포기하는 것이 좋아요. 특히 단기적인 성과나 목표에 너무 연연하지 마세요. 인생은 단거리 경기가 아니라 마라톤처럼 긴 경기에요.

△물고기자리 : 혼자서 모든 것들을 해결하려고 하지 마세요. 어려운 일이 있으면 주위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아요. 괜히 혼자서 머리 싸매고 끙끙대지 마시고요. 힘을 합치면 어려운 일도 쉽게 해결할 수 있어요.

△양자리 : 하고 싶은 말이 있으면 참지 말고 하세요. 참는 것도 좋지만 나중에 병이 될 수도 있어요. 쌓였던 감정이 나중에 폭발할 수 있고요. 나중에 투덜대지 말고 할 말은 하고 사세요.

△황소자리 : 싱글이신 분이라면 가까운 곳에서 짝을 찾아보세요. 회사 동료나 학교 선후배와 썸을 탈 수도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불필요한 갈등이나 다툼은 피하세요. 웬만한 일은 한 발 양보하고 물러나는 것이 좋아요.

△쌍둥이자리 : 이번 주는 다른 사람 때문에 상처를 입을 수 있어요. 엉뚱한 오해를 받거나 자존심 상하는 말을 들을 수도 있고요. 너무 신경 쓰지 말고, 빨리 훌훌 털어버리세요. 남들 눈치 보느라 당신이 고생할 필요가 없어요.

△게자리 : 이번 주에는 게자리를 위한 특별한 행운이 기다리고 있어요. 하늘의 태양이 당신을 비추는 듯한 한 주가 될 거에요. 이런 때일수록 자만하지 말고 부지런히 노력하세요. 당신도 깜짝 놀랄 만큼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거에요.

△사자자리 : 주위 사람들에 대한 배려와 아량이 필요한 시기에요.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이 있어도 너무 티를 내지 마세요. 웬만한 일은 모른 척 하고 그냥 넘어가는 것이 좋아요. 상대방을 너무 나무라거나 몰아세우지도 마세요. 자칫 반발이나 역효과를 불러올 수도 있어요.

△처녀자리 : 너무 일이나 공부에만 얽매여 있지 마세요. 골치 아픈 일은 잊고 가볍게 즐기는 것이 좋아요. 잠시라도 자유와 낭만, 여유를 느껴 보세요. 오늘 하루, 지금 이 순간은 다시 돌아오지 않아요.

△천칭자리 : 하고 싶은 일이 있으면 망설이지 말고 시작해 보세요. 새로운 시도가 있어야 그만큼 발전할 수 있어요. 어려운 일이 있어도 피하지 말고 직접 부딪히세요. 평소에는 어려웠던 일도 쉽게 처리할 수 있을 거에요. 평소보다 목표치를 높게 잡아보는 것도 좋아요.

△전갈자리 : 뜨거운 태양과 함께 행운이 찾아오는 한 주에요. 덥다고 너무 실내에만 머물러 있지 마세요. 밖으로 나가서 몸을 움직이는 것이 좋아요. 어쩌면 우연 속의 행운을 잡을 수도 있어요.

△사수자리 : 뭔가 될 듯 말 듯 하면서도 잘 풀리지 않는 한 주에요. 당신의 기대에 비해서 결과가 부족할 수 있어요. 너무 실망하지 말고 각오를 새롭게 다지세요. 강한 의지와 추진력으로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 좋아요.

△염소자리 : 이번 주는 냉정하고 이성적인 모습이 필요한 시기에요. 매사에 침착하고 차분한 모습을 보여주세요. 흥분을 하거나 감정적인 모습을 보이지 마시고요. 특히 사람이 많은 곳에서는 언행에 신중한 것이 좋아요.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