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카드뉴스]2020년 10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최민아 기자I 2020.10.11 00:07:00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기자] 2020년 10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 잘 풀리던 일이 갑자기 꼬이거나 막힐 수 있어요. 꽉 막혀있던 일이 시원하게 풀릴 수도 있고요. 무슨 일이 생기든 당황하지 말고 침착하게 대처하세요. 살아가다 보면, 이런 일도 저런 일도 있기 마련이잖아요.

△물고기자리 : 작은 일에 일희일비하지 말고 차분하게 처신하세요. 감정적인 말이나 행동은 삼가는 것이 좋아요. 사람들을 만날 때에도 예의와 매너를 잘 지키시고요. 좀 더 성숙하고 세련된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아요.

△양자리 : 이번 주는 당신의 인기와 존재감이 상승하는 시기에요. 그만큼 할 일도 많고 바쁘게 움직여야 할 수 있어요. 그렇다고 너무 부담을 갖지는 마세요. 바쁘게 움직이는 만큼 좋은 일도 많을 거에요. 친구나 동료들과 저녁 모임을 갖는 것도 좋아요.

△황소자리 :혼자서 시간 보내지 말고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세요. 주위 사람들이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다 줄 거에요. 다양한 모임에서 많은 사람들을 만나보는 것이 좋아요. 주변 사람들과 인맥이 당신에게 큰 힘이 될 수도 있어요.

△쌍둥이자리 : 괜한 걱정으로 소중한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오늘 이 시간, 지금 이 순간을 즐기는 것이 좋아요. 내일의 일은 내일이 오면 생각하세요. 행복은 목적이 아니라 지금 이 순간에 찾는 거에요.

△게자리 : 자신의 능력을 과신하거나 너무 자만하지 마세요. 스스로를 돌아보며 조용히 자중하는 것이 좋아요. 다른 사람을 시샘하거나 원망하지도 마세요. 남을 탓하기 전에 자신부터 돌아보는 게 좋아요. 화내고 성내는 만큼 좋은 운이 멀어질 수 있어요.

△사자자리 : 이번 주는 새로운 각오와 마음가짐이 필요한 시기에요. 현실에 안주하거나 나태한 모습을 보이지 마세요. 당신의 생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 것이 좋아요. 새로운 취미나 공부를 시작해보는 것도 좋을 거에요. 당신의 작은 시도가 나비 효과를 일으킬 수도 있어요.

△처녀자리 : 당신이 꿈꾸던 일들이 현실로 이루어지는 시기에요. 오랜 시간 바라던 목표나 소원을 이룰 수 있어요. 꽉 막혀있던 일에서 돌파구를 찾을 수도 있고요. 다만, 운이 좋다고 해서 너무 방심하지는 마세요. 이런 때일수록 정신을 바짝 차리는 것이 좋아요.

△천칭자리 : 영화와 같은 일들을 기대해 보셔도 좋은 시기에요. 긍정적인 마음과 여유를 갖고 한 주를 보내도록 하세요. 지루한 일상에 청량제와 같은 일이 생길 수 있어요. 아침에 일어나서 당신만의 주문을 외워보는 것도 좋아요. 노래를 부르거나 좋아하는 음악을 듣는 것도 좋고요.

△전갈자리 : 이번 주는 무슨 일이든 첫 단추를 잘 꿰는 것이 좋아요. 시작이 좋아야 그만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특히 새로운 사람을 만날 때에 좋은 인상을 심어주세요. 어쩌면 당신에게 좋은 친구이자 귀인이 될 수도 있어요.

△사수자리 : 다른 사람에게 기가 죽거나 얕잡아 보이지 마세요. 한 두 번 실수했다고 해서 주눅들지도 마시고요.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자신감이에요.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태도가 행운을 불러올 거에요.

△염소자리 : 길흉이 함께 하니 신중한 선택이 필요한 시기에요. 뭔가 하려고 애쓰기 보다는 현상 유지에 힘쓰세요. 억지로 일을 처리하려고 하면 일이 더 꼬일 수 있어요. 시간이 약이라고, 모든 것은 시간이 알아서 해결해 줄 거에요.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