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2020년 8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최민아 기자I 2020.08.09 00:07:00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기자] 2020년 8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 이번 주는 당신의 인기와 존재감이 상승하는 시기에요. 그만큼 할 일도 많고 바쁘게 움직여야 할 수 있어요. 그렇다고 너무 부담을 갖거나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바쁘게 움직이는 만큼 얻는 것도 많을 거에요. 친구나 동료들과 저녁 모임을 갖는 것도 좋아요.

△물고기자리 : 다른 사람이 가진 것을 탐하거나 부러워하지 마세요. 괜히 남을 질투하거나 피해 의식을 느끼지도 마시고요. 남을 부러워하다 보면 한도 끝도 없어요. 현재 자신이 가진 것에 적당히 만족하는 게 좋아요.

△양자리 : 이번 주는 한 눈 팔지 말고 자신의 일에만 집중하세요. 괜히 딴 짓 하거나 엉뚱한 일에 시간 낭비하지 마시고요. 시간이 있다면 새로운 것을 배워보는 것도 좋아요. 일찍 일어나는 새가 남보다 빨리 먹이를 구할 수 있어요.

△황소자리 : 이번 주는 조용히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 게 좋아요. 골치 아픈 일이나 피곤한 사람은 피하도록 하세요. 혼자서 훌쩍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아요. 평소에 하고 싶었던 일들을 해보는 것도 좋을 거에요.

△쌍둥이자리 : 이번 주는 당신의 생각, 당신의 주관을 지키는 게 좋아요. 다른 사람의 말이나 시선에 너무 신경 쓰지 마세요. 남들이 당신의 인생을 대신 살아주는 게 아니잖아요. 주변의 눈치를 보느라 당신이 고생할 필요가 없어요.

△게자리 : 이번 주는 모든 일들이 당신 뜻대로 풀릴 거에요. 직장운도 좋고, 시험운과 애정운도 좋으니 더할 나위 없어요. 평소에 하고 싶었던 일을 시작해 보는 것도 좋아요. 행운의 여신이 함께 하니, 분명 좋은 결과가 있을 거에요.

△사자자리 : 이번 주는 몸도 편하고 마음도 가벼운 한 주가 될 거에요. 그동안 막혀있던 일들이 시원하게 풀릴 수 있어요. 골치 아픈 일들은 잠시 잊고 푹 쉬는 것도 좋아요. 주말을 이용해 가까운 곳으로 피서라도 떠나보세요.

△처녀자리 : 이번 주는 무슨 일이든 시작을 잘 하는 게 좋아요. 일이든 사람이든, 첫 단추를 잘 꿰도록 하세요. 시작이 좋아야 일도 잘 풀리고 결과가 좋을 수 있어요. 새로운 사람을 만날 때에도 좋은 인상을 심어주세요.

△천칭자리 :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자신감이에요. 다른 사람에게 기가 죽거나 얕잡아 보이지 마세요. 괜히 남을 질투하거나 피해 의식을 느끼지도 마시고요. 한 두 번 실수했다고 해서 주눅들 필요도 없어요.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태도가 행운을 불러올 거에요.

△전갈자리 : 어떠한 상황에서도 흥분하거나 당황하지 마세요. 매사에 침착하고 차분한 모습을 보이는 게 좋아요. 예상하지 못한 일이 생겨도 너무 흔들리지 마세요. 차근 차근 풀어가다 보면 무슨 일이든 해결할 수 있어요.

△사수자리 : 이번 주는 적당한 요령과 임기응변이 필요한 시기에요. 그때 그때 상황에 맞춰서 유연하게 처신하세요.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이 있어도 너무 따지지 마시고요. 웬만한 일들은 적당히 타협하고 물러나는 게 좋아요.

△염소자리 : 이번 주는 골치 아픈 일이나 문제가 해결되는 시기에요. 그만큼 몸과 마음이 한결 가벼워질 수 있어요. 어려운 일이 있으면 혼자 고민하지 마세요. 터놓고 주위의 도움을 구하는 게 좋아요. 함께 힘을 합치면 어려운 일도 쉽게 해결할 수 있어요.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