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롯데百, ‘슈퍼해피’ 테마 고객 이벤트 전개

김정유 기자I 2024.04.14 06:00:00

킨더유니버스 캐릭터로 전 지점 장식
각종 할인 쿠폰, 혜택 제공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롯데백화점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올해도 ‘슈퍼해피’를 테마로 고객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슈퍼해피는 롯데백화점만의 가정의 달 테마로 고객의 일상에 행복을 더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해마다 ‘행복’을 소재로 다양한 상품 행사 및 체험 이벤트를 선보였다.

올해는 롯데백화점에서 자체 개발한 ‘킨더유니버스’ 캐릭터를 활용해 오는 16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전 지점을 장식한다. 킨더유니버스는 올해 론칭한 롯데백화점 키즈관 브랜드로 상상의 숲속에서 노는 아이와 동식물, 장난감 등이 어우러진 어린이들을 위한 세계관이다.

킨더유니버스 캐릭터를 활용한 앱 게임 및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22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롯데백화점 앱에서 ‘킨더유니버스 9 Days 챌린지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킨더유니버스 캐릭터 9종의 이름과 특징을 맞추는 퀴즈 챌린지 성공 시 최대 10% 금액할인권 등 단계별 보상을 제공한다.

어린이날을 맞아 다음달 4일부터 5일까지는 백화점을 방문하는 가족 단위 고객에게 ‘킨더 유니버스 캐릭터 풍선’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선보이며 오는 26일부터 당일 7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킨더유니버스 캐릭터를 활용한 ‘친환경 펄프 수세미’ 등의 감사품도 지급한다.

연중 최대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슈퍼 뷰티 기프트 페스타’도 진행한다. 다음달 1일부터 12일까지 전 지점에서 뷰티 전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백화점 온라인몰에서는 오는 16일부터 21일까지 뷰티, 키즈, 라이프스타일 상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최대 5만원 할인되는 15% 할인 쿠폰을 상품군 별로 선착순 5000명에게 발급하며 롯데카드로 결제 시 추가로 최대 10% 할인(최대 5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어린이날을 맞아 다양한 완구행사도 진행된다. 오는 26일 롯데월드몰에 약265㎡(약 80평) 규모의 국내 최대 레고 매장을 오픈한다. 오픈 당일 매장 내부에 롯데월드타워를 3m 높이로 축소한 디오라마를 선보인다. 동탄점에서는 유아킥보드 브랜드 ‘스쿳앤라이드’ 기획전을 진행하고 평촌점에서 독일 대표 완구 ‘플레이모빌’ 패밀리 대전을 진행해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상품군별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7일 건강 상품군에서 20만, 4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10%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정관장’에서는 30만, 60만, 100만원 이상 구매 시 5%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다음달 1일부터 5일까지 롯데백화점 앱에서 ‘킨더유니버스 클럽’ 가입 고객 대상으로 키즈 상품군 20만, 40만원 이상 구매 시 5% 상당의 롯데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김지현 롯데백화점 마케팅&커뮤니케이션부문장은 “올해 슈퍼해피는 부모님, 자녀들에게 인기 있는 선물 상품들을 다양하게 제안하고 가족들과 즐거운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롯데백화점의 슈퍼해피가 가정의 달을 대표하는 시그니처 이벤트가 될 수 있도록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