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이데일리 집밥포럼’ 백일장 도전하고 선물 받으세요

함지현 기자I 2021.04.10 00:05:00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이데일리가 오는 16일 개최하는 ‘제1회 이데일리 집밥포럼’을 앞두고 오는 16일까지 두 가지의 ‘백일장’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먼저 ‘집밥’을 주제로 이행시 백일장을 실시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페이스북 ‘이데일리 포럼’ 페이지에 접속해 ‘집밥포럼’ 이벤트 게시물 댓글에 이행시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합니다. 참신하고 재미있을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갑니다. 경품은 KGC 인삼공사 홍삼톤·화애락 이너제틱·에브리타임·홍이장군 프로바이오틱스 등입니다.

두 번째 이벤트 ‘나에게 집밥이란’은 집밥이 나에게 주는 의미에 대해 짧고 굵게 댓글을 달면 참여가 완료됩니다. 이벤트 경품은 매일유업 셀렉스입니다. 두 이벤트 전 이데일리 집밥 포럼 사전 등록은 필수입니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21일 발표합니다.

‘제1회 이데일리 집밥포럼’에서는 이데일리 경제인문학 강연 프로그램 ‘위대한 생각’ 방송 1주년을 맞아 우리 시대 지성인(至成人·men of success)들이 코로나19 이후로 필수가 된 ‘집밥’에 얽힌 사소하지만,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풀어냅니다. 16일 오후 3~5시 유튜브 이데일리 ‘위대한 생각’ 채널로 접속하세요.

강연 내용은 △‘역사덕후’ 임규태 박사의 ‘인더스토리’ 집밥 편 : ‘우리 집밥의 세계사적 고찰’ △한국식품산업의 권위자 문정훈 서울대 교수가 말하는 ‘요즘 집밥’ : ‘코로나가 불러온 집밥시대의 특이점’△‘배민’ 박태희 우아한형제들 홍보실장이 들려주는 ‘지금은 배달시대’ : ‘배달 음식의 진화, 음식 배달의 진화’ △홍준의 한국주류수입협회 홍보고문의 코로나 블루 치료제 ‘홈술, 혼술’ 이야기 : ‘주류시장도 양극화…코로나에 울고 웃은 술은?’ 입니다.

시트콤 ‘세 친구’로 유명한 탤런트 윤다훈씨가 이날 행사에 깜짝 손님으로 우정 출연합니다. 이번 행사는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진행됩니다.

[이벤트 일정 및 참여방법]

△백일장 참여 기간: 2021.04.09(금)~04.16(금)

△당첨자 발표: 2021.04.21(수)

△참여방법:

1. 이행시

1)이데일리 집밥 포럼 사전등록

2) 댓글로 ‘집밥’ 이행시 달기

*참신하고 재미있을수록 당첨 확률 UP!

2. 나에게 집밥이란?

1) 이데일리 집밥 포럼 사전등록

2) 집밥이 나에게 주는 의미를 짧고 굵게 댓글 달기

[이벤트 경품]

1. 이행시

△KGC 인삼공사 홍삼톤

△화애락 이너제틱

△에브리타임

△홍이장군 프로바이오틱스

2. 나에게 집밥이란

△매일유업 셀렉스

[집밥포럼 참가 등록]

△온라인 참가자 등록 필수

- https://forms.gle/4MgVeVenNpBfmGWt5

△문의:이데일리 사업국 (02-3772-0337)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