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카드뉴스]2020년 11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최민아 기자I 2020.11.15 00:07:00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기자] 2020년 11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 이번 주는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모습이 필요한 시기에요. 주변 분위기에 휩쓸리지 말고 자신의 일에만 충실하세요. 게으름을 피우거나 나태한 모습도 보이지 마시고요. 할 일 다 했다고 딴짓하거나 한 눈 팔아서도 안 돼요. 잘못하면 윗사람에게 한 소리 들을 수 있어요.

△물고기자리 : 주변 사람들이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오는 시기에요. 모임이나 약속이 있다면 빠지지 말고 나가보세요. 주위 사람들과 어울리며 함께 지내는 것이 좋아요. 새로운 사람을 만나더라도 낯을 가리지 마세요. 어쩌면 당신에게 좋은 친구나 귀인이 될 수 있어요.

△양자리 : 이번 주는 철저한 준비와 계획이 필요한 시기에요. 당신이 해야 할 일이나 스케줄을 잘 관리하세요. 깜박하고 중요한 일을 놓쳐서 고생할 수 있어요. 중간 중간 진행 과정이나 약속들을 잘 체크하세요.

△황소자리 : 너무 자신의 주장이나 생각만 고집하지 마세요. 주위의 충고나 조언을 잘 새겨듣는 것이 좋아요. 특히 손윗사람이나 선배의 말을 거스르지 마세요. 고집을 부리면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어요.

△쌍둥이자리 : 자리에 앉아 있어도 마음은 딴 곳에 가 있는 시기에요. 일이나 공부가 손에 잡히지 않아 고생할 수도 있어요. 너무 흐트러지지 말고 현실에도 충실하세요. 놀 때는 놀더라도 할 일은 하는 것이 좋아요.

△게자리 : 당신의 일과 생활에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시기에요. 다른 사람들과의 경쟁에서 뒤쳐지지 않도록 하세요. 새로운 것을 배워보거나 부족한 점을 채워보는 것도 좋아요. 진로를 변경하거나 새로운 길로 나아가는 것도 좋고요. 자신의 미래는 자신이 만들어가는 거에요.

△사자자리 : 이번 주는 선택과 집중을 확실히 해야 하는 시기에요. 안 되는 일에 매달리거나 미련을 갖지 마세요. 포기해야 할 것은 빨리 포기하는 것이 좋아요. 당신이 잘 할 수 있는 일, 자신 있는 일에 집중하세요.

△처녀자리 :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야 하는 시기에요. 자칫 평소에 하지 않던 실수를 할 수가 있어요. 매사에 마무리와 점검을 보다 철저히 하세요. 다 끝났다고 방심하거나 마음 놓지 마시고요. 마지막까지 긴장을 유지하는 것이 좋아요.

△천칭자리 : 이번 주는 자기 자신을 믿고 움직여야 하는 시기에요. 다른 사람들의 말에 이리 저리 흔들리지 마세요. 당신의 직감과 판단에 따라서 움직이는 것이 좋아요. 어쩌면 당신의 판단이 의외의 행운을 불러올 수 있어요.

△전갈자리 : 자신의 일은 자신이 직접 해결하는 것이 좋아요. 다른 사람에게 너무 기대거나 의지하지 마세요. 어렵고 힘든 일이라도 직접 부딪히는 게 좋아요. 아무리 어려운 일도 부딪히면 해결할 수 있어요.

△사수자리 : 당신의 끼와 재능을 마음껏 발휘해 보세요. 평소보다 외모나 옷차림에 신경 쓰는 것도 좋아요. 남들이 알아주기를 기다리지 말고 당신이 먼저 보여주세요. 적극적으로 사람들 앞에 나서보는 것도 좋아요. 이번 주는 바로 당신이 주인공이니까요.

△염소자리 : 그동안 흘린 땀과 노력이 결과로 나타나는 시기에요. 직장상사나 주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을 수도 있어요. 어려운 일이 생겨도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조만간 아무 일 없었다는 듯 말끔히 해결될 테니까요.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