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박신혜♡최태준 오늘(22일) 결혼…싱그러운 웨딩화보 공개

김보영 기자I 2022.01.22 08:55:54

결혼식은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

(사진=솔트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배우 박신혜와 최태준이 오늘(22일) 백년가약을 맺는다.

박신혜의 소속사인 솔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날 배우 박신혜와 최태준의 결혼식을 앞두고 로맨틱한 웨딩 화보를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웨딩 화보에서 박신혜와 최태준은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입은 채 환한 미소를 지어 보였다. 예비 신랑 신부의 행복한 미소가 담긴 사진은 보는 이들까지도 덩달아 미소 짓게 만든다.

또 다른 사진 속 박신혜는 유니크한 펀칭 디테일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블랙 턱시도를 입은 최태준과 정면을 응시하며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박신혜는 단독 컷에서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양손에 부케를 든 채 식물과 어우러진 청초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앞서 지난해 11월 새 생명의 탄생과 함께 최태준과의 결혼 소식을 알린 박신혜는 2003년 이승환 뮤직비디오 ‘꽃’으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천국의 계단’, ‘미남이시네요’, ‘상속자들’, ‘피노키오’, ‘닥터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시지프스’, 영화 ‘상의원’, ‘침묵’, ‘#살아있다’, ‘콜’ 등에 출연했다. 국내 여배우 최초로 아시아 투어에 나서는 등 한류 여신으로 활약해오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박신혜는 오늘 22일(토)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치를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