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2021년 12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최민아 기자I 2021.12.05 00:07:00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기자] 2021년 12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 : 다른 사람에게 기가 죽거나 얕잡아 보이지 마세요.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자신감이에요. 실수나 잘못을 했다고 해서 주눅들지도 마세요. 누구나 한 두 번은 실수를 하기 마련이잖아요. 당당하고 자신 있는 태도가 행운을 불러올 거에요.

△물고기자리 : 한 두 번의 실패에 좌절하거나 포기하지 마세요. 중도에 포기하면 아니 한 것만 못할 수 있어요. 한번 시작한 일은 끝까지 밀고 가는 게 좋아요. 인내와 끈기가 빛나는 성공을 불러올 거에요.

△양자리 : 길흉이 함께 하니 매사에 신중해야 하는 시기에요. 새로운 일을 벌이기보다는 현상 유지에 힘쓰세요. 안 되는 일에 매달리거나 미련을 갖지도 마시고요. 억지로 일을 끌고 가면, 오히려 일이 꼬일 수 있어요. 시간이 약이라고, 모든 것은 시간이 알아서 해결해 줄 거에요.

△황소자리 : 작은 일에 일희일비하지 말고 차분하게 대처하세요. 감정적인 말이나 행동은 삼가는 것이 좋아요. 다른 사람을 무시하거나 얕잡아보지도 마세요. 언제 어디서든 예의를 잘 지키는 것이 좋아요. 잘하면 말 한 마디로 천냥 빚을 갚을 수도 있어요.

△쌍둥이자리 : 이번 주는 당신의 인기와 존재감이 상승하는 시기에요. 그만큼 해야 할 일도 많고 바쁘게 움직여야 할 수 있어요. 그렇다고 너무 부담을 갖지는 마세요. 바쁘게 움직이는 만큼 좋은 일도 많을 테니까요. 친구나 동료들과 저녁 모임을 갖는 것도 좋아요.

△게자리 : 이번 주는 적극적인 바깥 활동이 필요한 시기에요. 모임이나 약속이 있다면 빠지지 말고 나가보세요. 주위 사람들이 자신에게 행운을 가져올 수 있어요. 어쩌면 좋은 정보나 반가운 소식을 들을 수도 있을 거에요.

△사자자리 : 괜한 걱정으로 소중한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오늘 이 시간, 지금 이 순간을 즐기는 것이 좋아요. 내일의 일은 내일이 오면 생각하세요. 행복은 목적이 아니라 지금 이 순간에 찾는 거에요.

△처녀자리 : 이번 주는 조용히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 게 좋아요. 골치 아픈 일이나 피곤한 사람은 멀리 하세요. 혼자서 훌쩍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아요. 하고 싶었던 일이나 취미를 즐기는 것도 좋을 거에요.

△천칭자리 : 이번 주는 말보다 행동이 필요한 시기에요. 말로만 떠들지 말고 행동으로 보여주세요. 자신이 한 말이나 약속도 잘 지키는 게 좋아요. 지킬 수 없는 말이나 약속은 애초에 하지도 마세요.

△전갈자리 : 당신이 꿈꾸던 일들이 현실로 이루어지는 시기에요. 오랜 시간 바라던 목표나 소원을 이룰 수 있어요. 꽉 막혀있던 일에서 돌파구를 찾을 수도 있을 거에요. 다만, 운이 좋다고 해서 너무 방심하지 마세요. 이런 때일수록 정신을 바짝 차리는 것이 좋아요.

△사수자리 : 영화와 같은 일들을 기대해 보셔도 좋은 시기에요. 긍정적인 마음과 여유를 갖고 한 주를 보내도록 하세요. 지루한 일상에 청량제와 같은 일이 생길 수 있어요. 아침에 일어나서 자신만의 주문을 외워보는 것도 좋아요. 노래를 부르거나 좋아하는 음악을 듣는 것도 좋을 거에요.

△염소자리 : 이번 주는 무슨 일이든 첫 단추를 잘 꿰는 것이 좋아요. 시작이 좋아야 그만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특히 새로운 사람을 만날 때에 좋은 인상을 심어주세요. 어쩌면 당신에게 좋은 친구나 귀인이 될 수도 있어요.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