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애 엔터테인먼트’, 송가인 제치고 1등 거머쥔 실력파 등장

장구슬 기자I 2020.07.11 00:30:00
[이데일리 장구슬 기자] ‘최애 엔터테인먼트’에 과거 한 경연대회에서 트로트가수 송가인을 이기고 1등을 거머쥔 실력파 지원자가 등장한다.

‘최애 엔터테인먼트’ 2화에 실력파 지원자가 등장한다. (사진=MBC ‘최애 엔터테인먼트’)
11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최애 엔터테인먼트’ 2회에서는 뛰어난 실력에도 불구하고 10년 무명의 지원자가 공개채용에 응시, 트로트 선배 장윤정이 따뜻한 조언을 전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과거 경연대회에서 ‘대박 신인’ 송가인을 제치고 1위를 수상한 지원자가 등장해 내실 탄탄한 무대를 선보인다.

그는 블라인드 채용 중에도 흥 넘치는 댄스를 선보이며 흔들림 없는 노래 실력을 뽐내 ‘최애 트로트 그룹’을 향한 진심을 전한다고. 앞서 진정성을 최고의 조건으로 꼽았던 장윤정의 선택에 관심이 모아진다.

또한 지원자는 트로트 가수다운 깔끔한 스텝 밟기와 유려한 손짓을 사용하는 여유를 보여, 이를 본 이특은 물개박수를 치고 김신영은 손 피리를 불며 무대를 함께 즐기는 모습을 보인다.

여기에 마치 미끼를 던지듯 툭툭 내뱉는 노랫가락에 장윤정과 ‘영특(김신영+이특)’한 매니저의 마음을 모두 낚는 데 성공, 붉은 수트를 입은 그의 정체가 더욱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트로트 선배 장윤정은 10년의 무명 시절을 털어놓은 지원자에게 따뜻한 조언을 해 마음까지 챙기는 프로듀서의 면모를 보인다. 색깔이 다른 노래마다 혼신의 힘을 다해 부른 그에게 “노래에 나를 억지로 맞출 필요 없다”고 진심 어린 마음을 전한 것.

이번 ‘최애 엔터테인먼트’ 공개 채용은 현장에 있던 지원자는 물론, 전국에 있는 트로트 가수 지망생들과 꿈을 향해 가고 있는 모든 시청자에게 공감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오로지 트로트를 향해 달려가는 지원자의 열정적인 무대는 11일 오후 9시50분에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최애 엔터테인먼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최애 엔터테인먼트’는 각 분야 레전드 아티스트가 최고의 프로듀서로 변신해 직접 발탁한 멤버들로 최강의 드림팀을 탄생시키는 리얼 뮤직 버라이어티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