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카드뉴스]2024년 3월 마지막 주 ‘별자리 운세’

최민아 기자I 2024.03.24 00:07:00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기자] 2024년 3월 마지막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이번 주는 주변 사람 관리에 힘써야 하는 시기에요. 가까운 친구나 주위의 동료들을 잘 챙기도록 하세요. 당신이 필요할 때에만 사람들을 찾지 마시고요. 특히 선배나 손윗사람과 좋은 관계를 유지해 두는 게 좋아요.

△물고기자리: 단기적인 성과나 목표에 너무 연연하지 마세요. 장기적인 안목과 넓은 시야를 갖추는 것이 좋아요. 인생은 단거리 경기가 아니라 마라톤처럼 긴 경기에요. 급하게 서두르면 오히려 역효과가 날 수 있어요.

△양자리: 언제 어디서든 기가 죽거나 자신감을 잃지 마세요. 좀 더 당당하고 자신 있게 행동하는 것이 좋아요. 하고 싶은 말이 있으면 참지 말고 하세요. 가만히 있으면 남들에게 무시당할 수 있어요.

△황소자리: 당신의 일과 생활에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시기에요. 새로운 것을 배우거나 부족한 점을 채워보도록 하세요. 진로를 변경하거나 새로운 분야로 진출하는 것도 좋아요. 당신의 작은 시도가 의외의 성과로 이어질 수 있어요.

△쌍둥이자리: 마음 속에 감수성과 아쉬움이 넘쳐나는 한 주에요. 화창한 날씨와는 다르게 마음이 허전할 수 있어요. 지난 날에 대한 후회나 아쉬움은 빨리 떨쳐버리세요. 한번 엎질러진 물은 다시 주워담을 수 없어요. 이제부터는 과거보다 현재와 미래를 생각하세요.

△게자리: 겉모습은 화려하지만 실속은 부족한 시기에요. 자칫 실컷 고생하고 남 좋은 일만 할 수 있어요. 오르지 못할 나무는 애초에 쳐다 보지도 마세요. 자신이 잘 아는 일, 자신 있는 분야에서 승부하는 게 좋아요. 그래야 더 나은 성과를 기대할 수 있어요.

△사자자리: 작은 정성과 배려가 행운을 가져오는 시기에요. 주위의 소소하고 작은 일들에 관심을 가져보세요. 가까운 친구나 주변 사람들을 챙기는 것도 좋아요. 주위 사람들이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올 수도 있어요.

△처녀자리: 이번 주는 처녀자리를 위한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일이면 일, 공부면 공부, 모든 것이 뜻한 대로 풀릴 거에요. 오랜 시간 바라던 목표나 소원을 이룰 수도 있어요. 다만 운이 좋다고 해서 너무 자만하지 마세요. 당신이 겸손해야 행운이 더욱 커질 수 있어요.

△천칭자리: 마음도 떠있고 몸도 나른하니 만사가 귀찮은 한 주에요. 일이나 공부가 손에 잡히지 않아서 고생할 수 있어요. 자꾸 시간만 보내지 말고, 빨리 마음을 추스르세요. 지금은 당신의 일과 공부에 집중하는 게 좋아요.

△전갈자리: 자신의 실력과 재주를 마음껏 발휘해 보세요. 너무 겸손해 하거나 쑥스러워하지 마시고요. 적극적으로 사람들 앞에 나서보는 것도 좋아요. 자신의 이름과 명성은 자신이 쌓아가는 거에요. 가만히 있으면 남들이 알아주지 않아요.

이 좋아요. 사람들을 만날 때에도 예의와 매너를 잘 지키세요. 잘하면 말 한 마디로 천냥 빚을 갚을 수도 있어요.

△사수자리: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야 하는 시기에요. 아무리 자신 있는 일이라도 방심하지 마세요. 자칫 평소에 안 하던 실수를 할 수 있어요. 다 끝났다고 방심하거나 마음을 놓지도 마세요. 매사에 확인과 점검을 철저히 하는 게 좋아요.

△염소자리: 다른 사람들의 말이나 시선에 너무 신경 쓰지 마세요. 자신의 생각대로, 자신의 주관대로 지내는 게 좋아요. 남들이 당신의 인생을 대신 살아주는 게 아니잖아요. 눈치보지 말고 당신의 소신대로 하세요. 자신의 길을 가야 그만큼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어요.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