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매 끝판왕’ 오영주·윤소희, 비결은 ‘에어리얼 후프·번지 핏?’

장구슬 기자I 2020.08.15 00:10:00
[이데일리 장구슬 기자] 뛰어난 몸매를 자랑하는 오영주와 윤소희가 이색 다이어트 운동에 도전했다.

오영주와 윤소희가 에어리얼 후프와 번지 핏에 도전했다. (사진=패션앤 ‘팔로우미 리뷰ON’ 방송화면)
지난 14일 방송된 티캐스트 계열 패션앤 ‘팔로우미 리뷰ON’에서는 몸매 여신으로 잘 알려진 오영주와 윤소희가 여름맞이 이색 운동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선 완벽한 비율과 아름다운 보디 라인으로 유명한 오영주와 늘씬한 몸매의 소유자 윤소희가 에어리얼 후프와 번지 핏에 도전했다.

두 사람은 공중에 달린 후프 모양의 기구를 이용해 근력과 유산소 운동을 동시에 할 수 있어 이색 스포츠로 떠오르는 에어리얼 후프부터 최근 다이어트 트렌드라 불리며 SNS, 방송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번지 핏 체험에 나섰다.


에어리얼 후프에 도전하는 오영주의 모습을 본 MC들은 “어머 예쁘다. 영주야”, “그냥 예쁜데?”라고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특히 오영주는 쇠로 만들어진 후프 모양의 기구를 이용하는 운동인 에어리얼 후프를 체험하는 내내 괴성을 내질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윤소희는 번지점프 용 하네스에 매달려 탄성을 이용하는 운동인 번지 핏을 김나희의 ‘까르보나라’ 음악에 맞춰 도전했다. 윤소희는 번지 핏 체험 후 매력에 푹 빠져 “실제로 등록할지 고민 중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오영주, 윤소희뿐만 아니라 산다라박, 안현모, 김나희, 지숙도 리뷰 전쟁을 잠시 내려놓고 특급 컬래버레이션 리뷰를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각 팀의 팀장인 산다라박, 안현모의 2020 여름 신상 액세서리 리뷰를 선보였다. 특히 역대급 찐텐션을 보여준 안현모와 그의 텐션을 감당 못 하는 산다라박이 색다른 케미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산다라박, 안현모, 김나희, 지숙, 오영주, 윤소희의 뷰티, 푸드, IT 분야의 전문적인 리뷰를 담은 ‘팔로우미 리뷰온’은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패션앤에서 방송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영상 뉴스

더보기

오늘의 포토

더보기

카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