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2021년 10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최민아 기자I 2021.10.03 00:07:00
[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기자] 2021년 10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 : 이번 주는 새로운 변화, 새로운 미래가 시작되는 시기에요. 눈과 귀를 활짝 열고 주위를 잘 살피도록 하세요. 새로운 변화 속에는 새로운 기회가 숨어 있기 마련이에요. 어쩌면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수 있어요.

△물고기자리 : 언제 어디서든 여유와 미소를 잃지 마세요. 기분 상하는 일이 있어도 조금 참는 게 좋아요. 듣기 싫은 소리는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리세요. 화를 내거나 너무 예민하게 반응하지 마시고요. 주변 사람들에게 통 큰 모습을 보여주는 게 좋아요.

△양자리 : 자신의 끼와 재능을 마음껏 발휘해 보세요. 남들이 자신을 알아주기만 기다리지 마시고요. 적극적으로 당신의 실력과 장점을 어필하는 게 좋아요. 조금 잘난 척하거나 앞에 나서는 것도 좋을 거에요.

△황소자리 : 이번 주는 말보다 행동이 필요한 시기에요. 머리로 고민만 하지 말고 직접 몸으로 부딪히세요. 가만히 앉아 있으면 아무 것도 얻을 수 없어요. 부지런히 발로 뛰어야 원하는 성과가 있을 거에요.

△쌍둥이자리 : 골치 아픈 일들은 잊고, 하루 하루를 즐겨 보세요. 오늘 이 시간, 지금 이 순간을 즐기는 게 좋아요. 괜한 걱정으로 소중한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내일의 일은 내일이 오면 맞닥뜨리면 되는 거에요.

△게자리 : 초지일관, 꾸준한 모습을 보여야 하는 시기에요. 중간에 계획을 바꾸거나, 변덕을 부리지 마세요. 한번 시작한 일은 끝까지 밀고 가는 게 좋아요. 사람을 대할 때에도 자꾸 이랬다 저랬다 하지 마세요. 한번 뱉은 말은 끝까지 지키는 게 좋아요.

△사자자리 : 판에 박힌 듯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보세요. 일이나 공부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요. 잠시 여행이나 나들이를 떠나는 것도 좋을 거에요. 스트레스나 피로가 쌓이지 않도록 적당히 풀어주세요.

△처녀자리 : 이번 주는 처녀 자리를 위한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모든 일들이 당신 마음먹은 대로 술술 풀릴 거에요. 행운을 만끽하며, 느긋하게 일상을 즐겨보세요. 아침에 일어나서 당신만의 주문을 외워보는 것도 좋아요. 노래를 부르거나, 좋아하는 음악을 듣는 것도 좋을 거에요.

△천칭자리 : 그동안 흘린 땀과 노력이 결과로 나타나는 시기에요. 적극적인 태도로 일과 학업에 매진하세요. 어렵고 힘들었던 만큼 값진 성과를 거둘 수 있어요. 일시적인 어려움이나 고비에 굴복하지도 마세요.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기 마련이니까요.

△전갈자리 : 무슨 일이든 좋게 좋게 해결하는 게 좋아요. 뜻대로 일이 풀리지 않는다고 언성을 높이지 마세요. 매사에 적당히 만족하고 물러나는 게 좋아요. 조금 돌아가도 목적지에만 도착하면 되는 거잖아요. 억지로 이겨봤자 상처뿐인 영광이에요.

△사수자리 : 무슨 일이든 쉽게 포기하거나 물러나지 마세요. 강한 의지와 추진력으로 밀고 가는 게 좋아요. 실수를 하더라도 기가 죽거나 주눅들지 마세요. 포기하지만 않는다면 언제든 다시 일어날 수 있어요. 앞으로도 기회는 얼마든지 있으니까요.

△염소자리 : 흥미진진한 일들이 많은 한 주가 될 거에요. 해보지 않았던 일이나 어려운 일을 맡게 될 수 있어요. 겁을 내거나 두려워하지 말고, 과감하게 나아가세요. 미래는 용기있는 사람의 것이니까요.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