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이은지, TV부문 여자 예능상 “많은 동료들 덕에 수상” [59th 백상]

유준하 기자I 2023.04.28 19:24:25
코미디언 이은지가 28일 오후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에서 열린 제59회 백상예술대상 레드카펫 행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연합뉴스)
[이데일리 스타in 유준하 기자] 코미디언 이은지가 제59회 백상예술대상서 TV부문 여자 예능상을 수상했다.

이은지는 28일 오후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에서 열린 ‘제59회 백상예술대상’ 시상식 예능상을 차지했다. 앞서 여자 예능상에는 이은지와 이수지, 주현영, 박세미, 김민경이 후보에 올랐다.

이은지는 “이렇게 상 주셔서 감사합니다. 한편으로는 부끄럽습니다”라며 “앞에 계신 선배님께서 잘 아시겠지만 정말 예능은 혼자 할 수 있는게 아무것도 없더라구요. 정말 받아주고 때로는 받쳐주고 같이 웃어주고 울어주고 춤춰주고 더 리액션해주고 정말 많은 동료 선배, 후배님들 정말 많은 분들이 계셨기에 제가 상을 받게 된 것 같습니다”라고 겸손함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백상예술대상은 신동엽, 수지, 박보검의 진행으로 열렸다. 올해 백상예술대상은 지난해 4월 1일부터 올해 3월 31일까지 지상파·종편·케이블·OTT·웹에서 제공된 콘텐츠, 같은 시기 국내에서 공개한 한국 장편영화 및 공연한 연극을 대상으로 업계 전문 평가위원 60명의 사전 설문을 진행했으며, TV·영화·연극을 대표하는 전문가 집단의 추천으로 위촉된 부문별 심사위원이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 과정을 거쳐 최종 후보가 결정됐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