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조성하 아내·딸 방송 출연, '女배우 뺨치는 미모'로 눈길

박종민 기자I 2013.12.19 10:52:18
△ 배우 조성하의 딸이 빼어난 외모로 관심을 받고 있다. / 사진= SBS ‘좋은 아침’ 방송화면 캡처


[이데일리 e뉴스 박종민 기자] 배우 조성하가 딸 조수현 양과 아내 송아란이 씨를 공개해 화제다.

조성하는 19일 방송된 SBS ‘좋은 아침’에서 20년 무명 생활을 딛고 일어선 인생 이야기를 털어놨다. 조성하는 방송에서 가족과의 행복한 일상을 전했는데 아버지의 뒤를 이어 배우를 지망하고 있는 첫째 딸은 남다른 미모로 시청자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딸 조수현 양은 조성하의 자선 전시회에서 직접 준비한 의상과 화장으로 남다른 끼를 발산하는가 하면 수준급 노래실력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 배우 조성하의 아내 송아란이 씨가 과거 배우지망생이자 국가대표 체조선수였던 이력을 밝혔다. / 사진= SBS ‘좋은 아침’ 방송화면 캡처


국가대표 체조선수였던 조성하의 아내 송아란이 씨도 과거 배우 지망생이었던 사실을 깜짝 고백했다. 그는 “마음속으로만 배우의 꿈을 갖고 있었는데 체조를 하고 있어서 쉽사리 할 수는 없었다”며 “그러다 대학에서 우연히 연극을 하게 됐는데 남편은 작품을 보러 왔던 사람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좋은 감정으로 사귀게 됐는데 남편이 둘 다 배우하면 굶어 죽는다더라. 나보고 발을 빼는 게 낫지 않겠느냐고 했다”며 “남편을 보며 대리 만족이라도 느끼기로 했다. 대신 남편에게 10년 안에 이름있는 배우가 돼야 한다고 약속을 받았다”고 덧붙였다.

송아란이 씨도 딸 조수현 양 못지않게 고운 피부와 또렷한 이목구비로 눈길을 끌었다.

▶ 관련기사 ◀
☞ 조성하, 화가 이진휴와 '아름다운 동행'..자선 전시회 개최
☞ '왕가네' 조성하, 대한민국실천대상 수상.."그 어떤 상보다 값져"
☞ '왕가네식구들' 김해숙, 사위 조성하 진심에 감동 '변화 예고'
☞ 조성하 딸, 김태희 닮은 미모의 배우 지망생 '눈길' (좋은아침)
☞ 조성하 아내 공개, 국가대표 체조선수 출신 배우지망생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