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이투스교육, 6월 모의평가 라이브 설명회 개최

김호준 기자I 2020.06.17 16:58:21

성적 분석 및 점수 예측 서비스 제공

(사진=이투스)
[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이투스교육이 오는 18일 시행하는 6월 모의평가 종료 후 수험생들에게 모의평가에 대한 궁금증 해소 및 입시 정보를 전달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또 빠른 채점과 성적분석, 수능 점수 예측 서비스가 포함된 ‘온라인 풀서비스’도 수험생들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우선 모의평가 당일인 18일 오후 8시부터 김병진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장이 ‘6월 모평 분석 및 2021 입시 전략’을 주제로 6월 모의평가 가채점 결과 분석 및 모의평가 이후 성적 향상 전략, 수시와 정시모집 지원 전략 등을 설명할 예정이다.

이어 오후 10시부터는 ‘1타 선생님이 말한다. 6평 후 우리는?’을 주제로 정승제, 이지영, 오지훈 강사가 출연해 6월 모의평가에 반영된 평가원의 출제 의도, 수능시험까지 남은 기간 올바른 학습 가이드, 실시간 질의응답 등을 이어나간다.

모의평가 다음날인 19일 오후 10시부터는 이투스의 과학탐구영역 강사인 백호, 오지훈, 배기범, 박상현 강사가 출연해 6월 모의평가 출제 경향과 주요 문항 분석을 통한 2021 만점 전략 수립, 실시간 Q&A가 방송될 예정이다.

이투스교육은 빠른 채점과 성적분석, 지원가능성 판단 및 예상 등급컷 제공, 수능 점수 예측 서비스 등이 포함된 ‘온라인 풀서비스’도 수험생들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수험생들은 모의평가 당일 오후부터 이투스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풀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수험생들은 이투스 온라인 풀서비스를 통해 예상 수능 최고·평균·최저점수와 이에 따른 지원 가능 대학들을 확인해볼 수 있다. 또 목표 대학 및 모집 단위와 자신의 성적 차이도 제공해 수험생들은 목표 대학 진학을 위한 체계적인 준비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이투스교육은 6월 모의평가의 문항을 분석해 자체적으로 해설지를 제작, 수험생들에게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 6월 모의평가 성적으로 자신의 정시모집에서 지원가능 대학을 가늠해 볼 수 있는 ‘6월 정시합격예측서비스’도 모의평가 다음날부터 이투스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제공한다.

이투스교육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등교수업이 늦어지는 등 불안한 상황 속에서 공부하고 있는 수험생들이 이번 모의평가 후 이투스의 라이브 방송과 풀서비스를 활용해 대입 준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