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다시 돌아왔다”KB저축은행, 연 5% 혜택주는 ‘플러스키위적금’ 재출시

전선형 기자I 2021.08.17 14:36:07

1만좌 한정 판매...최대 연 3% 금리에 2% 포인트 추가적립

[이데일리 전선형 기자] 지난해 높은 금리 혜택으로 히트를 쳤던 키위적금이 올해 다시 출시된다.
KB저축은행이 오늘 17일부터 ‘플러스키위(kiwi)적금’을 다시 선보인다고 밝혔다.

플러스키위적금은 KB금융그룹의 통합 멤버십 플랫폼인 리브메이트(Liiv Mate)와 연계한 상품으로 지난해에\ 첫 출시 후 17일만에 1만좌를 돌파한 히트상품이다.

이번에 다시 돌아온 플러스키위적금은 최대 연 5% 상당의 금리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는 고금리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리브메이트(Liiv Mate)를 통해서만 가입이 가능하다. 12개월 정기적금 상품이며 목표금액을 설정해 만기유지만 해도 최대 연 3% 금리가 적용된다. 조건달성 시 현금처럼 이용가능한 포인트가 2% 추가적립돼 실질적으로 최대 연 5% 금리혜택을 받는 셈이다.

기본금리는 연 2%이고 ‘키위입출금통장’ 또는 ‘키위입출금(리브메이트)통장’에서 10회이상 자동이체 시 우대금리 연 1%가 추가된다. 만기목표금액을 최소 5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까지 설정하면 월 납입금액이 자동 책정된다.

여기에 리브메이트 앱 마케팅 알림에 동의하고 6개월 이상 매달 1회 로그인하면 만기 시 연 2% 이자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처럼 이용가능한 포인트(1포인트=1원)로 특별적립해준다. 이번 플러스키위적금도 지난해와 동일하게 1만좌 한정으로 진행된다.

키위입출금통장은 ‘KB국민 키위뱅크(kiwibank) 체크카드‘ 이용 실적만 있으면 최대 연 1.5% 금리를 제공하는 파킹통장이다. KB국민 키위뱅크 체크카드는 결제금액의 최대 2.1% 포인트를 적립해주며 실물카드와 동일하게 KB 페이(Pay)를 통해서도 온/오프라인 결제는 물론이고 후불교통카드 기능까지 이용할 수 있다.

신홍섭 KB저축은행 대표는 “앞으로도 계열사 간 업무협업으로 고객 이용 편의성을 위한 시너지를 극대화하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