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크릿 패밀리 라인업은 지난해 12월 누적 판매 5000대를 넘긴 이루다의 스테디셀러다. 특히 ‘시크릿 RF’는 미용의료기기 시장에서 10년 이상 신뢰를 쌓아온 제품으로 국내시장에서도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현재 약 600개 이상의 병원에서 사용되며 시술효과와 안정성을 입증받은 바 있다.
이번 웨비나에선 이루다의 폴란드 KOL(Key opinion leader)인 가브리엘 루친스키(Dr. Gabriel Rucinski)가 연사로 참여해 해외 의료 전문가를 대상으로 시크릿 RF와 시크릿 듀오 시술 시연을 진행했다. 특히 치료 후 임상 효과에 대한 구체적 사례를 토대로 사용 경험을 전달했다.
이루다는 앞으로도 의료현장 사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학술적인 마케팅 활동을 꾸준히 추진할 계획이다. 특히 온·오프라인에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는 주기적인 웨비나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는 등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시스템을 확립해 나갈 예정이다.
이루다 관계자는 “지난해 시크릿 듀오의 성공적인 미국 시장 출시로 시크릿 라인업에 대해 전 세계적으로 많은 관심이 쏠렸다”며 “사용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온라인 플랫폼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