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종근당건강, '락토핏 인지력케어' 신제품 론칭

이윤정 기자I 2024.01.17 14:39:51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종근당건강의 유산균 브랜드 락토핏은 인지력 고민이 높아지는 중장년층을 위한 PS(포스파티딜세린)+유산균 ‘락토핏 인지력케어’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락토핏)
락토핏 신제품 ‘락토핏 인지력케어’는 중장년층의 건강 니즈를 반영한 제품으로 락토핏 최초로 두뇌 건강과 장건강을 모두 케어할 수 있는 듀얼 케어 기능성을 제공한다. 장 건강 관리는 물론 일상 생활에서 낱말이나 이름이 잘 기억나지 않거나, 두뇌활동 저하를 느끼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락토핏 인지력케어는 프로바이오틱스와 더불어 높은 순도의 포스파티딜세린 300mg을 함유한 제품이다. 포스파티딜세린은 뇌세포와 세포막의 주요 성분이지만, 체내에서 충분히 합성되지 않아 보충 섭취가 필요하며 인지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원료다. 프로바이오틱스는 나이들수록 약해지는 장을 고려한 프리미엄 장 맞춤 유산균으로 미국 FDA의 GRAS에 등재되어 안정성을 확인한 것과 더불어 다수의 인체적용 시험 결과를 보유하여 신뢰도를 한층 더했다.

특히 여기에 락토핏 인지력케어는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와 항산화 작용을 통해 세포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E까지 함유하였다.

오는 1월 18일 풍성한 혜택을 담은 NS홈쇼핑(오후 8시 40분) 및 신세계쇼핑(오후 8시 35분)에서 론칭 방송도 진행된다. 론칭 기념 홈쇼핑 단독 구성으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종근당건강 락토핏 관계자는 “‘락토핏 인지력케어’는 하루 한 포로 장은 물론 뼈와 세포 건강, 인지력 개선까지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4중케어 제품”이라며 “두뇌 건강과 장 건강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어 부모님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맞춤형 제품인 만큼 다가오는 설, 부모님, 은사님 명절 선물로도 적합하실 것”이라고 설명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